루마니아 백신 비트디펜더, 무료 체험단 50인 공개 모집

국내 사용자에겐 다소 낯선 비트디펜더(Bit Defender)사가 자사의 백신 프로그램 ‘비트디펜터 8 프로페셔널 플러스’의 국내 런칭을 기념해 무료 체험단 50명을 공개 모집한다.

기존 프로페셔널보다 강력한 기능을 탑재한 비트디펜더 8 프로페셔널 플러스 체험 이벤트는 오는 11월 18일까지 쇼핑저널 Buzz의 홈페이지(http://www.ebuzz.co.kr 한글도메인 ‘버즈’)에서 진행되며, 체험단으로 선정된 50명에게는 정품 프로그램을 무료로 지급한다.

러시아산 백신 `바이러스체이서`에 이어 국내에 선보인 비트디펜더는 루마니아산 바이러스 백신. 작년 10월에 진행되었던 세계 백신 프로그램 성능 평가에서 92.5%가 넘는 바이러스 인식 능력을 발휘한 제품이다.

또한 바이러스 검사 작업에 소요되는 시간도 다른 프로그램에 비해 빠르고, 바이러스 차단 및 치료 성능도 우수하다. 국내에서는 잉카인터넷이 자사의 통합 PC 보안 솔루션에 탑재되었을 뿐만 아니라 세계 3번째로 윈도 XP ICSA 인증을 획득한 것으로 널리 알려진 제품이다.

한편 비트디펜더를 유통하는 소프트앤조이 측은 “이번 체험단 모집 행사는 현재 다른 백신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더라도 해당 백신이 놓치고 있을지 모르는 바이러스가 있는지 검사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제하고, 체험 결과를 통한 보강으로 국내 소비자에게 맞는 백신을 개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Buzz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