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기와 열정 등 SK의 자부심을 표현하는 빨간색에 행복·따뜻함·매력을 의미하는 주황색을 추가해 SK의 핵심가치인 행복과 고객지향적인 의지를 강조했다.” -권오용 SK 기업문화실 전무, SK그룹이 새로운 경영이념인 행복경영을 구현하고 글로벌 시장 확대 추세에 맞추기 위해 11월부터 로고를 변경한다며.
“전산원 직원들은 잠재의식 속에 공무원이 되고 싶은 마음이 있지만 될 수도 없을 뿐 아니라 돼서도 안된다.”-김창곤 한국전산원장, 기량을 발휘해 다른 기관에 서비스하려는 마음을 갖는 게 중요하다며.
“겸업 금융상품의 증가로 맞춤형 금융 서비스와 이를 뒷받침하기 위한 고객 성향 분석과 상담이 중요해지고 있다. 연말까지 완성될 예정인 고객관계관리시스템(CRM)을 통해 본부 차원의 지원이 이뤄지겠지만 상품과 고객 성향에 대한 각 점포의 분석과 이해가 선행돼야 할 것이다.”-강정원 국민은행장, 최근 열린 직원조회에서 영업력 강화를 강조하며.
“게임업체로의 변신을 꾀한 네오위즈를 게임 개발과 유통을 아우르는 탄탄한 게임 전문기업으로 성장시키는 데 가장 적임자다.”-나성균 네오위즈 사장, 5일 박진환 네오위즈 이사 겸 자회사 엔틱스소프트 대표이사를 국내사업 총괄사장으로 선임한 배경을 설명하며.
“앞으로도 인터넷 커뮤니티와 무선 인터넷이 결합된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해 유무선 통합 시대를 이끌어갈 주요 포털로 자리매김하겠다.”-김수경 다음커뮤니케이션 무선포털팀장, 5일 정식 선보인 ‘카페문자통 서비스’로 인해 핵심 서비스의 유무선 연동이 가능해져 회원들에게 새로운 가치를 부여하고 고객로열티를 강화할 수 있게 됐다며.
“내수경기지표 호전과 IT수출 회복세 등 호의적인 시장 여건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경계 요인들이 상존하고 있다.”-박석현 교보증권 수석연구원, 1250 돌파를 눈앞에 둔 국내 증시를 진단하며.
“모토로라의 연구개발(R&D) 센터 설립은 정부의 IT839 정책의 하나인 유비쿼터스 센서 네트워크 전략(USN)과 맥을 같이한다.”-진대제 정보통신부 장관, 모토로라가 국내에 R&D센터를 추가로 설립하기로 함에 따라 IT839 정책 실현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전망된다며.
“(중소기업은) 소외받고 있습니다.”-김용구 중소기업협동조합중앙회장, 5일 지상파방송 진출관련 기자간담회에서 대부분의 언론매체가 대기업의 영향을 받고 있어 상대적으로 중소기업에 관심이 낮다며.
오피니언 많이 본 뉴스
-
1
[김태섭의 M&A인사이트] 〈16〉20억년 전의 어느 '인수합병'
-
2
[ET톡] 가전, '성장판'을 다시 열려면
-
3
[정구민의 테크읽기]엔비디아 알파마요, 자율주행 기술 진화와 보험 및 법제도 시사점
-
4
[기고] 전남·광주 행정통합의 지향점
-
5
[사설] 희토류 공급망, 미래 산업 성패 달렸다
-
6
[ET단상]보이스피싱 이후의 위협 '무선 백도어·도감청'에 답해야 할 때
-
7
[김장현의 테크와 사람] 〈94〉AI 일자리 위기는 경직된 시스템 때문
-
8
[데스크라인] 웹 4.0 시대
-
9
[ET시론] 2026년, AI로 다시 설계하는 미래 관세행정
-
10
[ET단상]2026 메가 이벤트의 해, 브랜드 성패는 AI가 포착하는 '골든타임'에 달렸다
브랜드 뉴스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