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 MMORPG ‘메틴2’에 던전형 신규맵이 추가됐다.
이미르엔터테인먼트(대표 이대영)는 ‘메틴2’(www.metin2.co.kr) 고레벨 유저를 위한 신규맵 ‘귀목림’을 업데이트했다.
‘귀목림(鬼木林)’은 거목으로 이루진 평화로운 숲이 메틴석의 영향으로 사악한 기운으로 오염된 지역이다. 유저들은 각기 다른 힘을 지닌 거목들을 뚫고 들어가야 한다.
60대 후반에서 80대 레벨로 이루어진 거목 몬스터들은 지금까지보다 훨씬 더 강력한 파워를 지녔으며, 유저들은 힘들게 사냥을 하는 만큼 기존 맵에서보다 더 다양하고 좋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잡을 수 있다.
이미르엔터테인먼트측은 이번 업데이트에 대해 “유저 간담회 등을 통해 유저들의 의견을 지속적으로 수렴해 왔다”면서 “이번 업데이트도 그간 유저들의 요구를 반영한 결과”라고 전했다.
한편 이미르엔터테인먼트는 8월말까지 ‘메틴2’에서 ’Do you know me? 진짜 날 보여줄게’라는 타이틀로 스크린샷 공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장지영기자 장지영기자@전자신문>
많이 본 뉴스
-
1
삼성전자 반도체, 연말 성과급 '연봉 12~16%' 책정
-
2
한덕수 대행도 탄핵… 與 '권한쟁의심판·가처분' 野 “정부·여당 무책임”
-
3
“12분만에 완충” DGIST, 1000번 이상 활용 가능한 차세대 리튬-황전지 개발
-
4
정보보호기업 10곳 중 3곳, 인재 확보 어렵다…인력 부족 토로
-
5
日 '암호화폐 보유 불가능' 공식화…韓 '정책 검토' 목소리
-
6
프랑스 기관사, 달리는 기차서 투신… 탑승객 400명 '크리스마스의 악몽'
-
7
“코로나19, 자연발생 아냐...실험실서 유출”
-
8
美 우주비행사 2명 “이러다 우주 미아될라” [숏폼]
-
9
단통법, 10년만에 폐지…내년 6월부터 시행
-
10
권성동, 우원식에 “인민재판” 항의… “비상계엄 선포를 내란 성립으로 단정”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