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존]금주의 신작

귀여운 고양이 캐릭터를 이용한 원버튼 게임 ‘달빛고양이’가 KTF멀티팩 서비스에 이어 SKT 네이트에도 선보였다. 아이비에스넷이이 개발한 이 게임은 친숙한 소재인 고양이를 통해 여성 유저들과 라이트 유저층을 타깃으로 한 중독성이 강한 게임이다. 세 마리 고양이의 독특한 사운드, 깔끔하고 귀여운 그래픽, 그리고 벽을 타는 고유의 리듬감이 돋보인다.

 스토리모드와 랭킹모드로 구성되어 있는데, 스토리 모드는 9개의 스테이지로 총 27개 미션을 마녀와 고양이의 아름다운 이야기를 통해 수행한다. 스토리 모드는 미션아이템을 전부 모으면 스테이지 클리어가 된다. 랭킹모드는 높이 높이 올라가는 모드로 랭킹등록을 통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랭킹모드는 세 가지 난이도 선택이 있어 지루함이 없고, 기록형 게임으로 중독성을 유발한다.

특히 고양이가 벽을 타고 하늘을 날아가는 동작과 슈퍼 고양이가 되어 슈퍼맨처럼 나르는 동작, 미끄러지는 동작, 죽은 혼령이 하늘로 올라가는 등의 코믹한 연출은 시각적인 재미를 더해준다.

접속경로: SKT: 게임존­->액션아케이드->아케이드->달빛♥고양이

그라비티가 자사의 온라인 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을 바탕으로 모바일화한 ‘라그나로크 모바일-상인편’이 KTF 무선인터넷 매직엔을 통해 서비스에 들어갔다. 이번 ‘상인편’은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6가지 1차 직업 캐릭터들 중 ‘상인’을 주인공으로 제작된 것이다.

유저들은 상인만이 쓸 수 있는 아이템 판매 스킬들을 이용해 게임 머니인 ‘제니’를 획득할 수 있으며, ‘상인편’ 또한 라그나로크 모바일 게임의 가장 큰 특징인 ‘라그나로크 온라인’과의 유무선 제니 전송 시스템을 지원한다.

 상인 캐릭터는 장사에 필요한 여러 가지 스킬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카트를 이용해 아이템 소지량을 늘릴 수 있는 특징을 갖고 있다. 특히 상인 캐릭터의 돈 뭉치를 이용하는 공격 스킬 ‘매머 나이트’는 유저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그라비티는 향후 출시될 모든 라그나로크 모바일 게임을 국내 주요 통신사인 SKT, KTF, LGT를 통해 서비스함으로써, 유저들이 통신사의 제약 없이 모바일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접속경로: 멀티팩 접속->자료실(모빌샵) ->RPG타이쿤시뮬->온라인액션RPG어드벤처->상인라그나로크

<취재부 webmaster@thegame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