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 OFF]"블로그 검색, 정보중개자 역할에 집중"

 “최근 해커 등 침입자의 기술에 비해 정보보호 기술력이 뒤지고 있다. 하지만 기술보다 정보보호 책임감이 중요하다.”-임채호 시큐리티맵 사장, 제로데이 공격이나 신종 악성코드와 해킹 등 침입자의 기술이 날로 지능화되고 있는데 이에 대응하는 기술 못지않게 보안인식 확산이 중요하다며.

 “가상화 공급업체들이 오히려 가상화 시장을 죽이고 있다.”-양문주 인포큐브 사장, 가상화가 IT업계 화두인 것은 틀림없지만 벤더사들이 실현할 수도 없는 가상화 기술로 고객을 현혹해 오히려 고객의 불신을 사고 있다며.

 “필요없는 DNA는 성역없이 버릴 것.”-노나카 도모요 산요전기 회장 겸 CEO, 7일 취임 후 첫 기자회견에서 전체 인원의 15% 감원이라는 구조조정안을 발표하며.

“이 정도면 퀄리티 스타트다.”-김신배 SK텔레콤 사장, 6일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상반기 위성DMB 가입자 7만5000명 유치 등 신규사업 성과가 미진한 것 아니냐는 질문에 반박하며.

 “휴대폰 윈도는 향후 멀티미디어 콘텐츠의 주요 창구가 될 모바일 디스플레이 기기에서도 빼어난 화질을 구현할 수 있을 정도로 소재 및 코팅 기술을 향상시키는 것이 중요하다.”-유재성 펨텍 사장, 최근 업계의 관심이 높은 PMMA 소재 휴대폰 윈도 관련 기술의 발전 방향에 대해 말하며.

 “좋은 정보와 이를 원하는 사용자를 이어 주는 정보 중개자 역할에 집중하겠다.”-박석봉 엠파스 사장, 열린 검색에 이어 블로그 열린 검색을 내놓으며 검색의 범위를 더욱 확대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며.

“주력 제품인 15, 17인치 모니터 패널 가격은 이달 2∼3달러 오를 전망이나 비주력 제품인 32인치 및 14.1인치급은 오히려 10∼20달러와 2∼3달러 떨어질 것.”-데이비드 헤시 디스플레이서치 사장, LCD 패널 가격 상승세가 이달을 정점으로 다시 꺾일 것이라고 전망하며.

 “한두 푼 모아 몇 천만달러의 수출을 달성했다.”-현만영 아이마켓코리아 사장, 사무용품 등 기업 소모성자재(MRO) e마켓플레이스업체로 최초 거래규모는 미미했지만 어느새 수출실적이 1000만달러를 넘고 있다며.

 “이 정도면 퀄리티 스타트다.”-김신배 SK텔레콤 사장, 6일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상반기 위성DMB 가입자 7만5000명 유치 등 신규사업 성과가 미진한 것 아니냐는 질문에 반박하며.

 “한국은 정보기술의 테스트 마켓.”-스태니미라 코레바 스리콤 아태총괄 최고경영자, 6일 여의도 한국쓰리콤 사옥을 방문한 자리에서 한국이 아시아 주요국 중 가장 빠르고 효과적으로 새로운 정보기술을 개발하고 시장에 도입하는 국가라며.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