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리즈]

로지텍코리아(대표 서수경)는 게임 전용 헤드셋 ‘프리시전 게이밍’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40mm 크기의 네오디미늄 스테레오 드라이버를 장착해 깨끗한 음질을 구현하며 배경 잡음을 차단시켜주는 잡음 제거 마이크로폰이 부착돼 있다.

또 게임 중에도 자유롭게 볼륨 제어를 할 수 있는 ‘인라인 볼륨 컨트롤’ 기능과 순간적으로 사운드를 끌 수 있는 ‘뮤트’ 기능을 제공하는 등 게임에 최적화된 헤드셋이다. 이와 함께 인체공학적 설계는 이 제품의 또 다른 특징.

장시간 게임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해 편안한 착용감이 장점인 오픈 에어 디자인을 채택했으며 헤드셋을 머리 뒤로 넘길 수 있게 제작돼 장시간 사용 때 귀에 땀이 나거나 머리가 조이는 현상을 최소화 했다.

가온디엔아이(대표 백필순)는 ATI 라데온X700 칩세트를 장착한 ‘파워컬러 X700’ 그래픽카드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대만 파워 컬러사가 생산한 것으로 삼성 128MB GDDR3 메모리를 탑재했고 메모리클럭과 코어클럭이 각각 400Mhz, 350Mhz이다. 또 그래픽전송 인터페이스로 PCI익스프레스 16배속을 채택했으며 마이크로소프트의 다이렉트 9.0과 오픈GL을 지원한다.

이밖에 이 제품은 DVI-I 출력이 가능해 LCD모니터와 연결 가능하며 듀얼 디스플레이를 지원, 2대의 모니터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또 S-비디오 포트를 통해 TV로 영상을 출력할 수 있고 컴포넌트 출력도 가능하다.

<취재부 webmaster@thegame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