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게임 ‘오투잼’(http:o2jam.mgame.com)에 독도사랑을 주제로 한 새 노래 ‘아이러브 독도’가 추가됐다.
기존의 독도 관련 음악들이 트로트풍의 가사 전달 위주 곡들인데 비해, ‘아이러브독도’는 신세대풍의 테크노 댄스음악으로 제작됐으며, 가사 역시 힘차고 희망적 메시지를 담고 있다.
특히 후렴부는 2002년 월드컵 당시의 ‘오, 필승 코리아!’와 같은 벅찬 감정을 연상시킨다.
오투잼의 인기곡 ‘Waiting For Love’로 더욱 유명한 가수 송희은(여, 본명 송은형)이 노래한 ‘아이러브독도’는 독도 문제가 일본의 교과서 왜곡으로 장기화될 상황에서 청소년을 비롯한 젊은 세대들의 나라사랑을 고취하는 힘찬 새 노래가 될 전망이다.
시원한 독도 새노래 "아이러브독도"는 www.dokdosong.com 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오투미디어가 서비스하는 음악게임 ‘오투잼(O2JAM)’은 현재 450만 명의 회원을 확보하고 있으며 일본, 중국, 대만, 말레이시아, 태국, 싱가폴, 인도네시아 등 해외에도 서비스중이다.
<장지영기자 장지영기자@전자신문>
많이 본 뉴스
-
1
삼성전자 반도체, 연말 성과급 '연봉 12~16%' 책정
-
2
한덕수 대행도 탄핵… 與 '권한쟁의심판·가처분' 野 “정부·여당 무책임”
-
3
“12분만에 완충” DGIST, 1000번 이상 활용 가능한 차세대 리튬-황전지 개발
-
4
정보보호기업 10곳 중 3곳, 인재 확보 어렵다…인력 부족 토로
-
5
日 '암호화폐 보유 불가능' 공식화…韓 '정책 검토' 목소리
-
6
프랑스 기관사, 달리는 기차서 투신… 탑승객 400명 '크리스마스의 악몽'
-
7
“코로나19, 자연발생 아냐...실험실서 유출”
-
8
美 우주비행사 2명 “이러다 우주 미아될라” [숏폼]
-
9
단통법, 10년만에 폐지…내년 6월부터 시행
-
10
권성동, 우원식에 “인민재판” 항의… “비상계엄 선포를 내란 성립으로 단정”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