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대표 윤종용 http://www.sec.co.kr)는 IP기반 기업통신 제품을 `오피스서브(OfficeServ)`라는 브랜드로 통합, 마케팅을 강화하고 나섰다.
삼성전자는 IP 텔레포니 시장에서 단말기와 시스템 통합 브랜드인 `오피스서브` 관련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면서 기업통신 부문 1위 자리를 확고히 한다는 전략이다.
오피스서브는 디지털 전화기에서 IP 전화기, 무선랜 폰, 랜 스위치는 물론 컨텍센터까지 기업활동에 필요한 모든 커뮤니케이션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삼성전자 측은 “음성에 데이터, 무선랜까지 날마다 복잡해지는 오피스 네트워크 환경에서 삼성전자의 오피스서브는 현재는 물론이고 미래의 확장성과 기술발전까지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는 최상의 통합 솔루션”이라고 소개했다.
오피스서브의 무선랜 AP는 데이터 사용 중에도 안정적인 음성통화 품질을 보장하며, 무선랜 AP 간의 핸드오프를 통해 사무실 안에서는 물론 이동시에도, 통화끊김이나 감도 저하가 없이 자유로운 통화가 가능하다.
제품 라인업으로는 IP 컨텍센터 솔루션인 IPCC(SCplus, SCxpress)와 소용량 콜센터인 ACD, IP를 기반으로 이메일, 음성통신 등 다른 매체까지 통합 관리하는 UMS, PC기반의 중계대 솔루션 오퍼레이터, PC에서 사용하는 소프트웨어 방식의 소프트폰 등 다양하다.
오피스서브 소호는 세계 최초로 무선랜 기반의 음성과 데이터 통합 시스템이다. 무선랜 폰을 8대까지 등록해 무선 전화기처럼 사용하는 것은 물론 인터넷을 공유해 무선랜카드가 탑재된 PC로 무선인터넷을 동시에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오피스서브 7200은 100명 이하의 가입자를 보유한 중소형 사무실에 가장 적합한 통신 제품으로, 음성, 데이터, 무선 기능을 통합한 차세대 플랫폼이다. 김원석기자@전자신문, stone201@
많이 본 뉴스
-
1
삼성전자 반도체, 연말 성과급 '연봉 12~16%' 책정
-
2
한덕수 대행도 탄핵… 與 '권한쟁의심판·가처분' 野 “정부·여당 무책임”
-
3
“12분만에 완충” DGIST, 1000번 이상 활용 가능한 차세대 리튬-황전지 개발
-
4
정보보호기업 10곳 중 3곳, 인재 확보 어렵다…인력 부족 토로
-
5
日 '암호화폐 보유 불가능' 공식화…韓 '정책 검토' 목소리
-
6
프랑스 기관사, 달리는 기차서 투신… 탑승객 400명 '크리스마스의 악몽'
-
7
“코로나19, 자연발생 아냐...실험실서 유출”
-
8
美 우주비행사 2명 “이러다 우주 미아될라” [숏폼]
-
9
단통법, 10년만에 폐지…내년 6월부터 시행
-
10
권성동, 우원식에 “인민재판” 항의… “비상계엄 선포를 내란 성립으로 단정”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