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사:SCEK
기종:PSP
출시(예정)일:5월 2일
장르:레이싱
한글화:자막, 사용자 설명서
플fp이가능 인원:4명
가격:PSP 밸류팩 번들
이용연령:전체 이용가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는 세계 최초로 PSP의 무선랜 기능을 이용한 무선 인터넷 게임 ‘글로레이스:판타스틱 카니발’을 5월 2일 내놓는다고 밝혔다.
이 게임은 별도로 판매되지는 않고 PSP 밸류팩에 동봉된 ‘네스팟 서비스 가입 신청권’으로 네스팟에 가입하면 무상으로 제공된다는 점이 특이하다.
‘글로레이스’는 판타스틱 레이싱을 표방하는 게임으로 동화처럼 구현된 아름다운 공간에서 레이싱을 펼치는 게임. 게이머는 ‘크리쳐’라는 생명체를 타고 서킷이나 레이싱 코스가 아닌 개성이 가득한 스노우글로브 속의 입체세계에서 펼쳐지는 360도의 기묘한 스테이지를 달리게 된다.
또 폭포, 동굴, 해저 같은 다양한 배경의 스테이지는 플레이어가 게임을 진행해 감에 따라 업그레이드되며 크리처는 스피드형, 맷집형 등 서로 다른 4가지의 특성을 갖고 있다.
이 게임이 주목받는 것은 PSP의 애드혹기능이나 인프라스트럭처 모드 등을 이용해 4명가지 네트워크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황도연기자 황도연기자@전자신문>
많이 본 뉴스
-
1
삼성전자 반도체, 연말 성과급 '연봉 12~16%' 책정
-
2
한덕수 대행도 탄핵… 與 '권한쟁의심판·가처분' 野 “정부·여당 무책임”
-
3
“12분만에 완충” DGIST, 1000번 이상 활용 가능한 차세대 리튬-황전지 개발
-
4
정보보호기업 10곳 중 3곳, 인재 확보 어렵다…인력 부족 토로
-
5
日 '암호화폐 보유 불가능' 공식화…韓 '정책 검토' 목소리
-
6
프랑스 기관사, 달리는 기차서 투신… 탑승객 400명 '크리스마스의 악몽'
-
7
“코로나19, 자연발생 아냐...실험실서 유출”
-
8
美 우주비행사 2명 “이러다 우주 미아될라” [숏폼]
-
9
단통법, 10년만에 폐지…내년 6월부터 시행
-
10
권성동, 우원식에 “인민재판” 항의… “비상계엄 선포를 내란 성립으로 단정”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