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륭포스트타워는 대륭종합건설(대표 이환근)이 구로 디지털산업단지 내에서 공급 관리하고 있는 최첨단 아파트형 공장이다.
세대별 개별 냉난방 시스템과 채광과 환기를 고려한 과학적 설계를 자랑하며 최첨단 중앙관리 시스템으로 효율적인 주차 공간과 근무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주요 시설에는 CCTV가 설치돼 입주자에 대한 안전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 입주사의 다양한 요구에 맞게 맞춤형으로 공간을 제공하는 것도 장점 가운데 하나다.
대륭종합건설은 서울디지털산업단지 1단지 지하철 2호선 구로디지털단지역(구 구로공단역) 역세권에 최첨단 아파트형공장 ‘대륭포스트타워’를 분양하고 있다. 대륭포스트타워Ⅱ는 연건평 2만3500평, 지상 15층·지하 3층의 시설을 갖췄고 다양한 지원시설도 확보하고 있다.
주변에 키콕스, E마트, 각종 벤처타워 등 이미 형성된 주변여건과 서울디지털산업단지의 향후 개발계획과 맞물려 높은 관심을 끌고 있다. 다양한 분양 평형과 최대 70% 이내의 장기 저리융자를 포함한 각종 금융혜택은 물론 등록세와 취득세100%, 재산세와 종합토지세가 5년간 50% 감면되는 등의 혜택도 주어진다.
이 회사는 서울디지털산업단지 내에서 대륭테크노타운 1∼8차를 성공리에 시공에서 분양까지 완료한 바 있으며 단지내 최고층 최대 규모의 아파트형공장인 ‘포스트타워Ⅰ’도 분양하고 있다. 2만8000여평의 연면적에 지상 20층, 지하 3층 규모다.
대륭종합건설은 지난해 10월 2004년 벤처기업대상 유공자부문에서 국무총리표창을 수상하기도 했다.
김승규기자@전자신문, seung@
많이 본 뉴스
-
1
스타링크 이어 원웹, 韓 온다…위성통신 시대 눈앞
-
2
단독CS, 서울지점 결국 '해산'...한국서 발 뺀다
-
3
LG 임직원만 쓰는 '챗엑사원' 써보니…결과 보여준 배경·이유까지 '술술'
-
4
美 마이크론 HBM3E 16단 양산 준비…차세대 HBM '韓 위협'
-
5
[전문]尹, 대국민 담화..“유혈 사태 막기 위해 응한다”
-
6
초경량 카나나 나노, 중형급 뺨치는 성능
-
7
'파산' 노스볼트,배터리 재활용 합작사 지분 전량 매각
-
8
NHN클라우드, 클라우드 자격증 내놨다···시장 주도권 경쟁 가열
-
9
BYD, 전기차 4종 판매 확정…아토3 3190만원·씰 4290만원·돌핀 2600만원·시라이언7 4490만원
-
10
DS단석, 'HVO PTU 생산' SAF 원료 美 수출 임박…유럽 진출 호재 기대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