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컴씨큐어(대표 정동훈 http://www.haansecure.com)의 조이워치(Joywatch)는 시계일체형 MP3플레이어다. 시계와 MP3플레이어 기능 이외에 보이스레코딩, USB 저장장치 기능도 있어 일석사조가 가능한 제품이다.
손목시계 형태이기 때문에 목에 걸거나 암 밴드로 고정할 필요 없이 자연스럽게 손목에 착용할 수 있는 장점이 돋보인다. 5개의 버튼을 이용해 원 터치 방식으로 모두 조작할 수 있고, 시·분을 표시하는 발광 LED로 상태를 표시해 주기 때문에 사용이 매우 간편하다.
전원은 USB 충전 방식으로 PC의 USB 포트에 연결해 PC로부터 전원을 공급받아 베터리를 계속 재충전할 수 있다. 1회 충전 시 MP3플레이어는 5시간, 보이스레코딩은 16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USB 저장장치로 사용할 경우 PC로부터 전원을 공급받아 배터리 소모가 없으며 오히려 작업중에 배터리를 재충전할 수 있다. 시계 전원은 별도의 내장 배터리를 사용하며 수명은 3년이다. 평소 음악을 즐기면서 공부나 운동을 즐기는 청소년, 대중 교통을 이용하면서 음악을 듣거나 영어 공부를 하는 직장인, 정기적인 운동으로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웰빙족에게 어울리는 제품이다.
많이 본 뉴스
-
1
삼성, 첨단 패키징 공급망 재편 예고…'소부장 원점 재검토'
-
2
정보보호기업 10곳 중 3곳, 인재 확보 어렵다…인력 부족 토로
-
3
“12분만에 완충” DGIST, 1000번 이상 활용 가능한 차세대 리튬-황전지 개발
-
4
최상목 “국무총리 탄핵소추로 금융·외환시장 불확실성 증가”
-
5
삼성전자 반도체, 연말 성과급 '연봉 12~16%' 책정
-
6
한덕수 대행도 탄핵… 與 '권한쟁의심판·가처분' 野 “정부·여당 무책임”
-
7
美 우주비행사 2명 “이러다 우주 미아될라” [숏폼]
-
8
日 '암호화폐 보유 불가능' 공식화…韓 '정책 검토' 목소리
-
9
'서울대·재무통=행장' 공식 깨졌다···차기 리더 '디지털 전문성' 급부상
-
10
헌재, "尹 두번째 탄핵 재판은 1월3일"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