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인기상품]마케팅우수-삼성전자 디지털TV `LT32A3B 32인치 분리형`

 삼성전자 디지털TV 브랜드 ‘파브(PAVV)’는 차별화된 제품 성능과 다양한 제품군, 그리고 프리미엄 마케팅 등이 기본적인 장점이다.

고화질과 고음질을 구현한 프리미업급 중대형 LCD TV ‘LT32A3B’는 디지털 화질 개선 기술인 DNIe(Digital Natural Image engine) 기술을 적용, 기존 제품 대비 2배 이상의 명암(600:1)과 밝기(500cd/m2)로 보다 선명하고 생생한 화질을 구현한다. 홈시어터 구성을 고려해 돌비 기능을 내장하고 사운드 측면을 대폭 강화해 5.1채널의 극장식 음향을 구현, 대화면·고화질·고음질의 LCD TV 홈시어터 시대를 열었다. 실버와 그레이 투톤 칼라의 고급스런 디자인을 채택하고 상하(20Cm) 좌우 조절(90°)이 가능한 인테리어 스탠드를 적용해 고급스런 거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인테리어적 측면을 강조하였다는 점도 특징이다.

삼성전자는 이 제품이외에도 15인치에서 46인치에 이르는 LCD TV와 42인치에서 63인치에 이르는 PDP TV, 42인치에서 61인치에 이르는 프로젝션TV 등 완벽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삼성디지털 TV는 첨단 광학엔진인 DLP(Digital Light Processing)를 채용, 고선명 고화질을 구현하고 있어 ‘세계 최고 화질의 디지털TV’라는 명성을 얻고 있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