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팀코리아(대표 임석우 http://www.seventeam.co.kr )의 350W급 파워서플라이 ‘ST-350BKV’는 각종 국제 규격을 획득한 신뢰성 있는 제품이다. ‘ST-350BKV’의 특징은 최근 추세에 맞게 건강에 대한 기능성을 극대화시켰다는 데 있다. 이 제품은 소음이 거의 발생 되지 않아 컴퓨터 사용자에게 조용하고, 잔고장 없이 컴퓨터를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준다. 최근 컴퓨터를 켜두는 시간이 길어지고 있는 추세에 맞춰 설계됐다.
최신 버전 2.0 제품은 듀얼 12V출력으로 독립적인 출력 2라인을 제공, 전류의 병목현상을 최소화 시켜 주는 회로를 채택, 주변기기(CPU, 램, HDD, VGA)등에 안정화된 전원을 공급한다. 이 시스템에 적용된 알람 기능을 통해 부팅과정에서 팬에 문제가 생기면 경고음을 발생, 사용자가 자신의 컴퓨터에 문제가 발생했음을 숙지시켜준다. 소비자들의 구미에 맞게 여러 가지 색상으로 출시돼 기능 뿐 아니라 외형에도 관심이 많은 최근 추세에 맞춘 제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세븐팀 코리아는 고객 상담실을 방문한 고객의 민원사항을 10여분 내에 조치해 주는 등 다양한 고객 서비스 활동을 펼치고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정보보호기업 10곳 중 3곳, 인재 확보 어렵다…인력 부족 토로
-
2
“12분만에 완충” DGIST, 1000번 이상 활용 가능한 차세대 리튬-황전지 개발
-
3
최상목 “국무총리 탄핵소추로 금융·외환시장 불확실성 증가”
-
4
삼성전자 반도체, 연말 성과급 '연봉 12~16%' 책정
-
5
한덕수 대행도 탄핵… 與 '권한쟁의심판·가처분' 野 “정부·여당 무책임”
-
6
우원식 “韓 탄핵소추안은 국무총리 탄핵안”… 의결정족수 151석으로 판단
-
7
美 우주비행사 2명 “이러다 우주 미아될라” [숏폼]
-
8
日 '암호화폐 보유 불가능' 공식화…韓 '정책 검토' 목소리
-
9
“인력 확보는 속도전”…SK하이닉스, 패스트 트랙 채용 실시
-
10
단통법, 10년만에 폐지…내년 6월부터 시행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