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드라마 주제가를 부르며 신인 가수로 화려하게 데뷔할 수 있는 온라인 오디션이 MSN 홈피에서 열린다.
인터넷 포털 MSN코리아(http://www.msn.co.kr)는 SBSi(http://www.sbs.co.kr)와 함께 MSN 홈피 내에 새 SBS 드라마 스페셜 홈피 ‘남자가 사랑할 때’(http://hompy.msnplus.co.kr/whenmanlove)를 오픈하고, 홈피를 통해 드라마 OST에 참여할 신인 가수를 뽑는 온라인 오디션을 내달 5일까지 진행하기로 했다.
이 오디션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MSN 홈피에 공지된 메인 OST 곡을 직접 불러 녹음한 뒤, 이를 접수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업로드 가능한 파일의 용량은 10MB 이하로, mp3·asf·wmv·wma 등 오디오 파일 및 동영상 파일 모두 가능하다. 최종 선발된 2명에게는 드라마 ‘남자가 사랑할 때’ OST를 통해 가수로 데뷔하고 더불어 연예기획사 MJ엔터테인먼트로부터 가수 활동을 지원받는 특전이 부여된다.
MSN코리아 이구환 이사는 “이번 온라인 오디션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네티즌 가수 지망생들이 드라마 제작에 실제 참여하는 색다른 기쁨을 느끼는 동시에 가수로 데뷔하는 꿈을 이룰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종윤기자@전자신문, jykim@
IT 많이 본 뉴스
-
1
박윤영 체제 앞둔 KT…미디어 계열사 전략 시험대
-
2
NHN, 음원 플랫폼 '벅스' 347억에 매각
-
3
해킹發 통신사 쟁탈전에 웃은 LGU+, 가입자 33만명 늘었다
-
4
콘텐츠 163조 키웠지만…IP 수익 확장은 '초기 단계'
-
5
아이폰 17e, 다음 달 공개 유력… 새로 추가되는 기능들
-
6
美 이통사 버라이즌, 미 전역서 서비스 장애
-
7
김민석 국무총리, 넥슨 찾아 “게임·e스포츠는 중독 아닌 핵심 문화산업”
-
8
[데이터뉴스] 애플·삼성, 전세계 스마트폰 점유율 격차 1%p 초박빙
-
9
우체국 금융 전산망 장애, 2시간30분 만에 정상 복구
-
10
SKT 에이닷, 제미나이·클로드 등 글로벌 AI 모델 지원 잇달아 종료
브랜드 뉴스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