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남남북녀=조인성, 김사랑 주연의 코미디물. 멋진 스타일과 세련된 매너의 ‘김철수’와 자존심 센 ‘오영희’가 각각 남북측 대학생 대표로 ‘고구려 상통고분 연변 발굴단’에 참여하게 된다. 오로지 머릿속에 여자 생각밖에 없는 철수는 영희를 향해 멈출 수 없는 운명의 작업(?)에 들어간다. 철수는 의도적으로 영희에게 접근하지만 무참하게도 망신을 당하고 마는데··· 케이디미디어 출시.
◇롱 타임 데드=공포 스릴러물. ‘스텔라’와 ‘조’, ‘롭’ 등 한 집에 기거하고 있는 룸메이트들이 클럽에 모여 파티를 즐긴다. 분위기가 익어갈 즈음 누군가 심령게임을 하자고 제안한다. 모두 호기심에 이끌려 외딴 창고에 들어가 심령게임을 시작한다. 게임이 끝나기 전에는 유리컵에서 손가락을 떼어내서는 안 된다는 주의사항에도 불구하고 ‘리암’은 컵을 바닥에 내려쳐 부숴버린다. 이후 이들은 하나씩 의문의 죽음을 당한다. 유니비셜픽처스코리아 출시.
DVD
◇필 콜린스:시리어스 히츠 라이브=필 콜린스의 1990년 베를린 공연 실황을 녹화한 것으로 전체 2장으로 구성돼 있다. 기존 출시작에 비해 화질과 음질이 뛰어난 것이 특징. 전설의 그룹 ‘제네시스’를 이끌던 필 콜린스의 카리스마를 느낄 수 있다. ‘Against All Odds’, ‘Sussudio’, ‘Another Day In Paradise and You Cont Hurry Love’ 등 전체 24곡이 수록돼 있다. 워너뮤직코리아 출시.
◇케이-펙스 DTS=케빈 스페이시, 제프 브리지스 주연의 SF물. 정신과 전문의 ‘마크 풀러’는 자신이 ‘케이-펙스’라는 행성에서 왔다고 주장하는 ‘프롯’의 상담을 맡게 된다. 지구의 빛이 너무 밝아 선글라스를 벗을 수 없다는 그는 유쾌하고 밝은 성격으로 사람들을 매료시킨다. 정신병원 환자들은 점점 프롯의 케이-펙스를 믿게 되고 마크마저도 그의 알 수 없는 힘에 이끌려 간다. 과연 케이-펙스는 존재하는 것인가. 부록으로 감독 코멘터리, 메이킹 필름이 제공되며 본편과 다른 엔딩도 볼 수 있다. 메트로DVD 출시.
<정은아기자 eajung@etnews.co.kr>
많이 본 뉴스
-
1
비상계엄 해제 '숨은 공로'···국회 표결 시스템 관리 직원들도 그날 담벼락 넘었다
-
2
SK하이닉스, 'AI 반도체 패키징' 신사업 추진
-
3
망분리 개선 정책, 'MLS'서 'N²SF'로 간판 바꿨다
-
4
단독현대차, 20년 만에 '新 1톤 트럭' 개발…2027년 생산
-
5
살상 드론 앞에서 마지막 담배 피운 러시아 군인 [숏폼]
-
6
野, 12일 두 번째 尹 탄핵안 발의…“새 내란 사실 추가”
-
7
구글, AI 모델 '제미나이 2.0' 출시…“AI 에이전트 최적화”
-
8
한동훈 “尹 담화 예상 못해…제명·출당 위한 윤리위 긴급 소집”
-
9
속보尹 “마지막까지 국민과 함께 싸울 것…충정 믿어달라”
-
10
속보尹 “野, 비상계엄이 내란죄라고 광란의 칼춤”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