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오규 조달청장은 27일 오전 강원지방조달청을 방문해 업무 현황을 보고받고 G2B 확산에 주력해 줄 것을 당부한다.
박봉수 기술신용보증기금 이사장은 27일 부산·울산·경남지역 보증기업체 모임인 부·울·경 기보회연합회 1주년 기념행사에 참석, ‘2003년 경제전망 및 바람직한 기업성장 방향’이라는 주제로 강연한다.
조휘갑 한국정보보호진흥원(KISA) 원장은 27일 오후 서울 송파구 가락동 KISA 본원에서 홍콩 프라이버시보호원과 개인정보보호에 대한 국제협력 관련 양해각서를 체결한다.
유상부 포스코 회장은 기업설명회(IR) 활동을 활성화하고 올바른 IR문화를 정착시킨 공로를 인정받아 26일 한국상장기업협의회 산하 한국IR협의회로부터 특별공로상을 수상했다.
이효진 한국산업단지공단 이사장은 27일부터 30일까지 한국물류협회와 공동으로 구성한 일본 물류공동화 벤치마킹팀을 이끌고 일본로지스틱협회(JILS), 사가와물류서비스, 플라네트물류 등 물류시설을 방문한다.
노기호 전지연구조합 이사장(LG화학 사장)은 26일 산업자원부 주최로 삼성동 코엑스 3층에서 열린 ‘차세대 소형 2차전지 기술발표회 및 개발 제품 전시회’에 참석, “2차전지산업은 아직 취약한 부분이 많지만 정부의 적극적인 지원과 업계의 노력으로 단기간에 비약적인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고 밝혔다.
노 사장은 또 “IT강국으로 부상하고 있는 우리나라의 장점을 살려 이번 행사를 2차전지 산업의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는 뜻깊은 자리로 만들자”고 제안했다.
이 행사는 산업자원부의 산업기반 기술개발 지원사업으로 진행된 ‘차세대 소형2차전지 중기거점사업’ 성공을 기념하고 그동안의 성과를 업계와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피니언 많이 본 뉴스
-
1
5년 전 업비트서 580억 암호화폐 탈취…경찰 “북한 해킹조직 소행”
-
2
'아이폰 중 가장 얇은' 아이폰17 에어, 구매 시 고려해야 할 3가지 사항은?
-
3
美-中, “핵무기 사용 결정, AI 아닌 인간이 내려야”
-
4
5대 거래소, 코인 불장 속 상장 러시
-
5
삼성메디슨, 2년 연속 최대 매출 가시화…AI기업 도약 속도
-
6
美 한인갱단, '소녀상 모욕' 소말리 응징 예고...“미국 올 생각 접어”
-
7
아주대, GIST와 초저전압 고감도 전자피부 개발…헬스케어 혁신 기대
-
8
국내 SW산업 44조원으로 성장했지만…해외진출 기업은 3%
-
9
반도체 장비 매출 1위 두고 ASML vs 어플라이드 격돌
-
10
서울대에 LG스타일러 … LG전자 '어나더캠퍼스' 확대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