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압력밥솥 전문생산업체인 쿠쿠홈시스가 새로운 기업광고 ‘쿠쿠미학’ 편을 제작, 소비자들의 감성을 자극하고 있다.
지금까지 중국 및 일본과의 요리대결을 통해 쿠쿠 밥솥의 특장점을 재미있게 그린 쿠쿠가 이번에 마련한 쿠쿠미학 편에서는 20여년 한 우물을 파온 이 회사의 장인정신을 미학으로 승화시키고 있다.
특히 주부들에게 즐겁고 아름다운 가정생활을 선사하기 위해 편리함과 실용적인 미적 가치를 배가시킨 제품을 생산하겠다는 쿠쿠홈시스의 의지가 잘 표현됐다.
CF에는 남편의 내조와 육아 등 주부의 역할을 충실히 소화하면서 최근 연기 활동 재개에 강한 의욕을 보이고 있는 탤런트 김희애가 등장, 생활이 아름다운 여자상을 제시한다.
CF에 등장하는 김희애는 “밥맛을 위해 쌀을 연구했습니다” “좋은 맛을 위해 입맛을 연구했습니다” “아름다운 생활을 위해 이제 주부를 연구하겠습니다”라는 쿠쿠의 기업문화를 반영한다.
그녀는 또 “어머니, 쿠쿠 하세요”라는 제안을 통해 새로운 문화 트렌드를 전달하고자 노력한다.
김희애는 앞치마를 두르고 주방에서 음식을 하는 주부의 모습이 아닌 여유롭고 안정적인 주부의 삶을 보여주면서 새로운 주부상을 표출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따뜻하고 똑똑한 엄마의 이미지인 김희애씨를 통해 쿠쿠 밥솥의 이미지가 한 단계 높아졌다”고 말했다.
<김원석기자 stone201@etnews.co.kr>
많이 본 뉴스
-
1
천장 공사없이 시스템에어컨 설치…삼성전자, 인테리어핏 키트 출시
-
2
캐나다·멕시코·中에 보편관세 부과…트럼프, 무역전쟁 개시
-
3
中 딥시크 사용 제한 확산…미국·대만·일본·이탈리아 등 확대
-
4
한국형 '딥시크' 키우자...전문가들 “인재양성과 규제완화가 핵심”
-
5
관세 직격탄 맞은 韓 가전·자동차·배터리, 美 소비자가격 오르나
-
6
에스오에스랩-동운아나텍, 라이다 협약 체결…'8조 항만 자동화장비 시장' 공략
-
7
화성시, 19.8MW 수소연료전지발전소 상업운전 돌입
-
8
AMD, 2028년 첨단 반도체에 유리기판 적용
-
9
日 삼성월렛 서비스 시작…갤S25 시너지 노린다
-
10
e커머스, 1900명 감원 '칼바람'…쿠팡만 1200명 늘어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