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구영 전 검찰총장은 22일 후학들이 법학관련 지식과 문학적 소양을 키우는 데 보탬이 되도록 하기 위해 소장 도서 가운데 법학과 문학관련 도서 3000여권을 동명정보대학교에 기증한다.
갈정웅 대림정보통신 사장은 23일 오후 산업자원부 주최로 중소기업진흥공단 중소기업연수원에서 개최되는 연찬회에서 산자부 직원들을 대상으로 지식경영에 관한 특강을 한다. 갈 사장은 이날 특강에서 지식경영의 등장배경에서부터 지식경영의 정의, 지식경영과 IT, 성공적인 지식경영 포인트 등 지식경영 전반에 관해 폭넓은 강의를 펼친다.
선명규 KT전남본부장은 22일 KT광주정보통신센터에서 광주·전남지역 여행사 대표 100여명을 초청해 월드컵대회 관람객들의 통신편익을 도모하기 위한 간담회를 갖는다.
권오식 대덕GDS 전무는 최근 대표이사 부사장으로 승진했다. 현 유영훈 대덕GDS 사장과 함께 공동 대표를 수행하는 권 신임 부사장은 지난 77년 대덕GDS에 입사, 현재에 이르고 있다.
김종량 한양대학교 총장은 학술교류와 국제우호관계 증진에 지도적 역할을 수행한 공로로 23일 일본 동해대학에서 명예법학박사 학위를 받는다.
채영복 과학기술부 장관은 22일 오후 3시 폴 머레이 주한 아일랜드 대사의 예방을 받고 양국간 과학기술협력 방안에 대해 논의한다.
손병두 전경련 상임부회장은 22일 세종문화회관 소연회장에서 한강포럼 회원을 대상으로 ‘한국경제현황과 선진경제로 가는 길’에 관해 강연한다.
이경숙 숙명여대 총장은 21일 오후 총장실에서 일본 미야자키대학(총장 히사야스 오츠보)과 학생 파견 및 교류를 위한 자매결연협정을 체결했다.
오피니언 많이 본 뉴스
-
1
5년 전 업비트서 580억 암호화폐 탈취…경찰 “북한 해킹조직 소행”
-
2
LG이노텍, 고대호 전무 등 임원 6명 인사…“사업 경쟁력 강화”
-
3
AI돌봄로봇 '효돌', 벤처창업혁신조달상품 선정...조달청 벤처나라 입점
-
4
롯데렌탈 “지분 매각 제안받았으나, 결정된 바 없다”
-
5
'아이폰 중 가장 얇은' 아이폰17 에어, 구매 시 고려해야 할 3가지 사항은?
-
6
美-中, “핵무기 사용 결정, AI 아닌 인간이 내려야”
-
7
삼성메디슨, 2년 연속 최대 매출 가시화…AI기업 도약 속도
-
8
美 한인갱단, '소녀상 모욕' 소말리 응징 예고...“미국 올 생각 접어”
-
9
아주대, GIST와 초저전압 고감도 전자피부 개발…헬스케어 혁신 기대
-
10
국내 SW산업 44조원으로 성장했지만…해외진출 기업은 3%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