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진 한국산업단지공단 이사장은 31일 오후 3시 서울 구로동 키콕스벤처센터 회의실에서 입주기업의 물류비 절감을 위해 산업자원부의 지원 아래 추진 중인 산업단지공동물류 시범사업 대행업체인 현대택배 최하경 사장과 업무협약을 체결한다.
◆최도형 한국과학기술원(KAIST) BK21 기계사업단장은 31일 오후 1시 서울 메리어트호텔에서 ‘기계공학 비전 2002’ 행사를 갖는다.
◆안철수 안철수연구소 사장은 31일부터 2월 4일까지 뉴욕 맨해튼에서 열리는 32차 세계경제포럼에 참석하기 위해 30일 출국했다. 우리나라에서는 한승수 외교통상부 장관을 비롯해 무역협회 김재철 회장, SK 최태원 회장 등 경제인 16명이 참석하며 벤처기업 경영자로는 안철수 사장이 유일하다.
◆이상철 KT 사장은 뉴욕에서 열리는 ‘2002 국제경제포럼’(일명 다보스포럼)에서 ‘통신산업의 전망’이란 주제의 토론회에 참석하기 위해 6박 7일간의 일정으로 30일 출국했다.
◆고학용 한국신문방송편집인협회장은 2월 1일 오전 7시 서울 프레스센터 내셔널프레스클럽에서 열릴 제56회 금요조찬대화에 손길승 SK 회장을 초청한다. 이정근 매일경제 주필의 사회로 진행될 이날 모임에서 손길승 회장은 ‘한국 기업을 살리는 길’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김창호 위치기반서비스( LBS)포럼 추진위원장(서울대 공학연구소 연구교수)은 2월 1일 오후 1시 30분부터 서울 양재동 교육문화회관 거문고홀에서 ‘LBS포럼 창립 총회 및 기념세미나’를 갖는다.
◆김형회 바이텍씨스템 회장은 2월 1일 오전 7시 서울 힐튼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리는 도산아카데미연구원 주최 제64회 정보화 포럼에 참석, ‘디지털 시대의 기업 환경 변화’를 주제로 강연한다.
오피니언 많이 본 뉴스
-
1
5년 전 업비트서 580억 암호화폐 탈취…경찰 “북한 해킹조직 소행”
-
2
LG이노텍, 고대호 전무 등 임원 6명 인사…“사업 경쟁력 강화”
-
3
롯데렌탈 “지분 매각 제안받았으나, 결정된 바 없다”
-
4
'아이폰 중 가장 얇은' 아이폰17 에어, 구매 시 고려해야 할 3가지 사항은?
-
5
美-中, “핵무기 사용 결정, AI 아닌 인간이 내려야”
-
6
삼성메디슨, 2년 연속 최대 매출 가시화…AI기업 도약 속도
-
7
美 한인갱단, '소녀상 모욕' 소말리 응징 예고...“미국 올 생각 접어”
-
8
아주대, GIST와 초저전압 고감도 전자피부 개발…헬스케어 혁신 기대
-
9
국내 SW산업 44조원으로 성장했지만…해외진출 기업은 3%
-
10
반도체 장비 매출 1위 두고 ASML vs 어플라이드 격돌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