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VD플레이어 개발업체인 메가트론(대표 이달수 http://www.megatron.co.kr)이 DVD플레이어에 노래반주기 기능을 접목한 복합제품 ‘메가박스(MEGABOX·모델명 MTC-2000M)’를 9월초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메가트론이 이번에 선보이는 메가박스는 노래반주기와 DVD플레이어 기능을 함께 구현하고 있지만 가격은 일반 DVD플레이어 한 대 가격과 비슷한 40만원대에 불과, 가격대 성능비가 우수한 것이 최대 장점이다.
돌비 디지털과 DTS 등 5.1채널의 디지털 입체음향을 모두 지원하기 때문에 앰프와 6개의 스피커를 연결하면 극장에서와 같은 입체음향을 즐길 수 있고 내장된 9000여곡의 미디 음원을 이용, 노래반주기로도 사용할 수 있다.
가수별·곡목별 노래 검색, 애창곡 모음, 고해상도 자체배경화면, 장르별 메들리, 자체 마이크, 소절 반복 기능 등 일반 업소용 제품에서는 찾을 수 없었던 풍부한 기능을 제공한다는 것이 업체측의 설명이다.
메가트론 이달수 사장은 “메가박스는 특히 악보와 가사자막 기능 등을 지원하고 있어 가정용 노래연습기로 이용하기에 적당하다”며 “현재 외국 바이어들로부터 인기가 높아 중국·미국·남미·동남아·러시아 등지로의 수출이 추진되고 있다”고 말했다.
가격은 40만원대. 문의 (02)753-7114
<정소영기자 syjung@etnews.co.kr>
많이 본 뉴스
-
1
'옵티머스·아틀라스' 뚫은 로보티즈, 액추에이터 10배 늘린다
-
2
전기차 역대급 '가격 인하'…현금 할인에 자체 보조금까지
-
3
삼성vs애플 '손안의 AI'...스마트폰 전쟁 펼쳐진다
-
4
아이오닉6·EV6, 전기차보조금 최대 670만원…BYD 돌핀 131만원
-
5
삼성, EUV 공정에 국산 '블랭크 마스크' 쓴다
-
6
단독현대차, 車 디스플레이 혁신…新 아반떼·투싼에 '17인치 와이드' 탑재
-
7
'中 공장 업그레이드'…SK하이닉스, 우시 1a D램 전환 완료
-
8
'HBM의 힘' SK하이닉스, 인텔 제치고 글로벌 매출 3위로
-
9
美 '엔비디아 H200' 수출 풀자…수입 제한하는 中
-
10
'결제하는 AI' 등장…지급결제 구조 바뀐다
브랜드 뉴스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