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디, AMD 등과 공동마케팅

 주기판 유통업체인 엠에스디(대표 윤영태 http://www.msd.co.kr)는 CPU 공급업체인 AMD코리아(대표 박치만 http://www.amd.com) 등과 공동으로 AMD CPU와 주기판을 패키지로 묶어 시중가격보다 25%가량 저렴하게 판매한다고 8일 발표했다.

 이번 공동 행사에서 엠에스디는 AMD CPU를 지원하는 ‘천년 K7VZA3.0’ 주기판 공급을 담당하고 AMD의 대리점인 애로우코리아(대표 이정호 http://www.arrowasia.com)가 CPU 공급을 담당키로 했다. 이와 함께 AMD CPU 전문 AS업체인 무지테크(대표 이정우 http://www.muji.co.kr)가 품질보증·기술지원·AS 등을 제공키로 했다.

 이에 따라 1.4㎓ AMD 애슬론 CPU와 주기판이 36만원에 판매되며 1.2㎓ 패키지는 25만∼26만원, 1.0㎓ 패키지는 23만5000원에 판매된다.

 이번 행사는 비정식 제품 유통으로 인해 AMD CPU에 대한 이미지가 좋지 않게 형성되고 있는데다 소비자들도 품질이 좋지 않은 쿨러를 사용함으로써 주기판업체까지 피해를 입고 있다는 판단 아래 AMD코리아와 엠에스디가 공동으로 마련한 것이다.

 특히 엠에스디는 이번 행사에서 주기판과 CPU를 사전 검수하고 구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권장 쿨러와 설치시 주의점 등을 자세히 공지해 AS 발생을 최소화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10일부터 열흘간 진행되며 하드웨어 평가 사이트인 케이벤치(대표 김일기 http://www.kbench.com), 이비커뮤니케이션(대표 차중석 http://www.pcbee.co.kr), 테크노아커뮤니케이션(대표 차정호 http://www.technoa.co.kr), 브레인박스(대표 문태환 http://www.brainbox.co.kr) 등이 판매를 담당한다. 문의 (02)3274-1011

 <박영하기자 yhpark@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