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아일랜드, 학습효과 높인 로직게임 출시

 자바게임개발업체인 일렉트릭아일랜드(대표 조경민 http://www.electricisland.com)는 게임을 즐기며 학습효과를 거둘 수 있는 로직 게임을 PC 게임 타이틀로 개발, 시판에 나섰다.

 ‘로직 게임’이란 가로와 세로 축에 나열돼 있는 숫자의 배열을 보며 게임 속에 숨어 있는 그림을 찾는 퍼즐 게임이며 게임의 재미뿐만 아니라 추리력·집중력 등을 키워 줄 수 있어 일본 등지에서는 청소년을 중심으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국내에서 처음으로 PC용 타이틀로 출시된 ‘로직월드’는 단순한 이미지 로직뿐만 아니라 컬러 로직, 맘모스 로직, 스피드 로직 등 다양한 방식의 게임 2500여개가 수록돼 있어 로직 게임의 정수를 맛볼 수 있다.

 이 회사는 또 사용자 스스로 로직 게임을 만들어 즐길 수 있도록 하는 ‘로직 빌더’ 등의 시스템을 채용해 게임의 재미를 배가시켰다고 설명했다.

 ‘로직월드’의 시판 가격은 2만원이며 일렉트릭아일랜드에서 운영하는 게임사이트 엑스퍼즐(http://www.xpuzzle.com)에서는 쉐어웨어 버전을 미리 체험해 보고 1만5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 회사의 조경민 사장은 “로직 게임은 학습효과를 제고, 집중력 강화뿐만 아니라 정서 순화에도 도움을 줘 건전한 게임문화 형성에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태훈기자 taehun@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