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정보테크, 전문대학 공략 나서기로

 사이버교육 토털솔루션업체 고려정보테크(대표 김달문 http://www.koreait.co.kr)가 그동안 성장잠재력에 비해 크게 주목받지 못하던 전문대학 공략에 적극 나선다.

 고려정보테크는 5일 전국 160여개 전문대학을 대상으로 사이버교육시스템을 시범운영하며 관련 서비스를 무상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고려정보테크는 오는 15일까지 전국 전문대학으로부터 시범운영 및 무상서비스 신청서를 접수하고 내달 1일부터 12월 말까지 4개월 동안 사이버교육관리(LMS) 솔루션 ‘에듀존’, 저작도구 ‘에듀웨어’등을 비롯해 사이버교육시스템 운용에 필요한 서버 및 각종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램 등을 무상지원할 계획이다.

 고려정보테크는 시범운영 기간에 서비스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5개 콘테츠를 무상으로 제작·지원하는 한편 각 대학이 자체 제작한 콘텐츠나 시범운영 기간에 제작된 콘텐츠를 자사의 교육사이트인 에듀로넷(http://www.eduro.net)을 통해 서비스할 방침이다.

 김달문 고려정보테크 사장은 “이번 무상지원을 통해 각 전문대학의 사이버교육 및 학습관리 등 제반 운영 능력의 향상을 기대한다”며 “이번 서비스는 당장 눈에 보이는 이익추구보다는 사이버교육 시장 활성화라는 큰 뜻에서 기획했다”고 말했다.

  <김원배기자 adolfkim@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