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라인(대표 김일환 http://www.dreamline.co.kr)과 안철수연구소(대표 안철수 http://www.ahnlab.com)·한시큐어(대표 한근희 http://www.hansecure.com)가 13일 전략적 제휴 협정을 맺고 기업의 정보보안을 지원하는 네트워크 관리와 통합보안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공동협력키로 했다.
이번 제휴로 드림라인은 최근 출시한 ‘드림넷 ASP 전용회선 서비스’에 안철수연구소의 ‘보안클리닉’을 접목시킨 새로운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한시큐어의 보안관제 및 컨설팅 기술을 활용해 드림라인의 사내 보안망 구축을 추진하는 한편 드림라인의 인터넷데이터센터(IDC)에 입주하는 코로케이션업체들을 대상으로 보안시스템 구축 컨설팅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김일환 드림라인 사장은 “이번 제휴로 드림라인의 인터넷 전용회선을 이용하는 기업 고객들이 해킹 등 각종 보안 사고를 예방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안철수 안철수연구소 사장은 “이제 네트워크와 보안은 별개 영역이 아니라 함께 고려해야 하며 앞으로 이 같은 움직임은 일반적인 흐름으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주문정기자 mjjoo@etnews.co.kr>
많이 본 뉴스
-
1
켐트로닉스, 반도체 유리기판·웨이퍼 재생 시동…“인수한 제이쓰리와 시너지 창출”
-
2
'대세는 슬림' 삼성, 폴드7도 얇게 만든다
-
3
“美 트럼프 행정부, TSMC에 '인텔과 협업' 압박”
-
4
온순한 혹등고래가 사람을 통째로 삼킨 사연 [숏폼]
-
5
"불쾌하거나 불편하거나"...日 동물원, 남자 혼자 입장 금지한 까닭
-
6
트럼프 취임 후 첫 한미 장관급 회담..韓은 관세·美는 조선·에너지 협력 요청
-
7
삼성·SK 하이닉스 '모바일 HBM' 패키징 격돌
-
8
바이오헬스 인재 양성 요람…바이오판 '반도체 아카데미' 문 연다
-
9
아모레퍼시픽, 'CES 화제' 뷰티 기기 내달 출시…“신제품 출시·글로벌 판매 채널 확대”
-
10
“시조새보다 2000만년 빨라”… 中서 쥐라기시대 화석 발견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