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에이, 초등영어 교육사이트 오픈

 

 대덕밸리 인터넷 콘텐츠 개발 벤처인 씨엔에이(CNA·대표 이동은 http://www.et05.com)는 최신 멀티미디어 기법을 적용한 초등영어 교육 사이트 ‘이티영어’를 개설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사이트는 국내 전·현직 영어교사와 미국 강사가 공동으로 참여, 학습 콘텐츠를 제작했으며 미국 강사가 직접 녹음에 참여, 생동감 넘치는 영어교육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다른 사이트와 달리 외국인 강사의 동영상 강의를 직접 들을 수 있으며 각종 게임과 동화, 노래, 상황표현 등을 애니메이션으로 제작, 아이들이 영어에 쉽게 친숙해질 수 있도록 했다.

 영어 테스트를 통해 자신의 실력을 직접 체크할 수 있으며 외국인 강사가 직접 지도하는 영작문 교실이나 영어 글쓰기를 통해 영어실력을 키울 수 있다.

 이밖에도 펜팔 코너 등 정보교류의 장을 개설, 영어학습 이외에 친구들과 사귈 수 있는 만남의 장도 마련했다.

 현재 유·무료 서비스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으며 현직교사들에게는 무료로 사이트내 모든 학습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방했다.

 씨엔에이는 늦어도 올해 안에 학생들이 외국인 강사와 영상 채팅을 통해 학습할 수 있는 사이트로 발전시킬 계획이다.

 이동은 사장은 “단순한 주입식 학습이 아닌 학생들이 능동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학습 사이트 구성에 주력했다”며 “향후 각종 영어교육 교재와 교구, CD 타이틀 제작으로까지 영역을 넓힐 방침”이라고 말했다.

 <대전=신선미기자 smshin@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