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http://www.mnet27.com)은 최근 노래방 소프트웨어 업체인 윌시스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초보자도 쉽게 음악을 배울 수 있는 ‘인터넷 노래방 서비스’를 개시했다.
이 서비스는 인터넷에 접속된 PC를 통해 총 3000여곡의 가요·팝 음악을 제공하며 악기 배우기와 음악학습도 가능하다. 월정액 1만원의 유료로 운영되며 곡수별 회원은 2000원을 내야 한다.
◇낚시전문 인터넷방송인 피시니스TV(대표 김중기 http://www.fishness.tv)는 최근 낚시용품 동영상 홈쇼핑을 오픈했다. 낚시 홈쇼핑은 전문 TV쇼호스트와 낚시전문가, 상품평가단이 평가한 제품을 중심으로 기획상품전, 빅세일 한정판매, 명인상품전 등 세분화된 14개 항목의 전 코너를 동영상으로 제작해 제공한다.
◇CNZTV(대표 고헌권 http://www.cnztv.com)는 최근 유료 연기 아카데미 사이트인 ‘스타게이트’를 오픈했다. 이 회사는 아카데미를 통해 신인 연기자를 발굴하고 PPL 드라마 제작으로 제작비를 확보하는 한편 스타 매니지먼트 사업으로 이를 확대할 계획이다.
현재 연기 아카데미에서는 탤런트 최불암이 첫번째 강의를 진행중이며 6월에는 드라마 ‘애인’ 등을 연출한 이창순 감독이 강의에 나설 예정이다.
◇인터넷방송협회 충북지회(CBKWN·지회장 이광진 http://www.kwn.or.kr/cb)는 28일 오전 10시 한국통신 충북 인터넷데이터센터(IDC) 챌린저룸에서 창립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CBKWN은 인터넷방송 관련 충북 지역업체와 학계 관계자, 개인회원 등으로 구성되며 공공기관·대학 등과 협력해 각종 온·오프라인 행사 공동 개최 및 인터넷 생중계 사업을 전개할 예정이다.
◇SDNTV에서 운영하는 마마앤베이비(http://www.sdn.com/sdntv/now/classic/mama.asp)는 이달 말까지 제1회 예쁜 아기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한다.
참가희망자는 0∼5세의 아기사진을 e메일(mamanbaby@sdn.com)이나 우편으로 발송해야 하며 아기모델 파일에 등록되면 프로그램 모델로 활동할 수 있게 된다.
많이 본 뉴스
-
1
5년 전 업비트서 580억 암호화폐 탈취…경찰 “북한 해킹조직 소행”
-
2
LG이노텍, 고대호 전무 등 임원 6명 인사…“사업 경쟁력 강화”
-
3
AI돌봄로봇 '효돌', 벤처창업혁신조달상품 선정...조달청 벤처나라 입점
-
4
롯데렌탈 “지분 매각 제안받았으나, 결정된 바 없다”
-
5
'아이폰 중 가장 얇은' 아이폰17 에어, 구매 시 고려해야 할 3가지 사항은?
-
6
美-中, “핵무기 사용 결정, AI 아닌 인간이 내려야”
-
7
삼성메디슨, 2년 연속 최대 매출 가시화…AI기업 도약 속도
-
8
美 한인갱단, '소녀상 모욕' 소말리 응징 예고...“미국 올 생각 접어”
-
9
아주대, GIST와 초저전압 고감도 전자피부 개발…헬스케어 혁신 기대
-
10
국내 SW산업 44조원으로 성장했지만…해외진출 기업은 3%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