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코하이텍(대표 황문성 http://www.keico.co.kr)는 20년간 보안시스템에만 주력해 온 전문업체다.
이 회사는 카드키시스템, 전자신분증(RF 근접식카드), 지문키시스템, 순찰관리시스템, 전자정, 자동문, 보안게이트, 자동 카드발급 장치 등의 다양한 보안 솔루션을 확보하고 있다.
이 회사는 63빌딩, 교보빌딩, 국제빌딩 등 상당수의 초창기 대형 보안 프로젝트에 참여한 것은 물론 청와대, 국방과학연구소, 인천신공항, 국립박물관 등 국가시설과 방송국, 언론기관, 한국통신, 데이콤, 이동통신 등 주요공공시설에 보안시스템을 공급하면서 실력을 인정받았다.
최근 이 회사는 단순한 카드키시스템 제공업체에 만족하지 않고 출입통제와 이와 관련된 모든 시설을 한꺼번에 연계해 설계·공급하고 시공하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건축, 기계, 전자, 통신, SW 분야를 통합한 솔루션을 확보했다.
특히 최근에는 생체인식의 한 분야인 지문인식을 이용한 출입통제시스템과 도어
로크를 개발해 국내외에 주목을 받고 있다.
이 회사의 지문인식 시스템은 생체인식을 이용해 복제가 불가능, 등록인원 이외
의 출입자에 대한 통제가 가능하며 지문 이외에 키패드, 마그네틱카드, 무선카드, 등 다양한 인식장치를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출입통제시스템은 시스템의 멀티호스트 기능, 분산제어 기능, 통합운전기능 등을 지원하며 출입레벨 및 시간대에 의한 보안등급지정이 가능하다.
많이 본 뉴스
-
1
5년 전 업비트서 580억 암호화폐 탈취…경찰 “북한 해킹조직 소행”
-
2
LG이노텍, 고대호 전무 등 임원 6명 인사…“사업 경쟁력 강화”
-
3
'아이폰 중 가장 얇은' 아이폰17 에어, 구매 시 고려해야 할 3가지 사항은?
-
4
美-中, “핵무기 사용 결정, AI 아닌 인간이 내려야”
-
5
5대 거래소, 코인 불장 속 상장 러시
-
6
현대차, 차세대 아이오닉5에 구글맵 첫 탑재
-
7
'주사율 한계 돌파' 삼성D, 세계 첫 500Hz 패널 개발
-
8
美 한인갱단, '소녀상 모욕' 소말리 응징 예고...“미국 올 생각 접어”
-
9
아주대, GIST와 초저전압 고감도 전자피부 개발…헬스케어 혁신 기대
-
10
국내 SW산업 44조원으로 성장했지만…해외진출 기업은 3%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