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러니>
1. 올림픽 태권도
두 여인이 전투 자세를 취하고 서로를 잡아먹을 듯한 기세로 바라보고 있다. 갑자기 한 여인이 다른 여인의 배를 발로 가격하고 배를 맞은 여인은 아픔에 비명을 지르고 고꾸라진다. 옆에 서 있는 남자는 싸움을 제지하기는 커녕 더 적극적으로 싸우라고 재촉할 뿐이다.
2. 커피
설탕을 넣어 달게 만든다. 커피를 넣어 쓰고 검게 만든다. 프림을 넣어 희게 만든다. 그리고 팔팔 끓여 뜨겁게 만든 후 식히기 위해 후후 불어가며 마신다.
3. 여자
예뻐지려고 화장을 한다. 역시 예뻐지려고 화장을 깨끗이 지운다.
「여자가 말이야∼」라는 식의 이야기에는 질색한다. 「여자같지도 않은 게 말이야∼」라는 식의 이야기는 질색, 팔색한다.
외모나 돈보다는 느낌이 통하는 남자를 원한다고 말한다. 결국 사귀는 남자는 외모나 돈 중 적어도 하나는 출중하다.
4. 남자
사랑하는 여자가 생기면 진정으로 영원히 사랑하겠노라 다짐한다. 그러나 그게 일곱번째다. 그러면서도 진정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면 사랑한다는 말을 못 꺼낸다.
「외모보다는 마음씨」라고 말하면서도 이미 눈은 쭉쭉빵빵한 여자에게로 움직이고 있다.
5. 술
괴로움을 잊기 위해, 혹은 즐거워지기 위해 마신다. 막상 많이 마시고 보면 더 괴롭고, 더 슬프다.
많이 본 뉴스
-
1
아이온2·마비노기, 여론 확 바뀐 이유는
-
2
LG엔솔, 美 FBPS와 3.9조 규모 배터리 계약 해지
-
3
쿠팡, “'셀프 조사' 아닌 정부 지시 따른 것”...쿠팡vs정부 정면 충돌
-
4
위성락 “60조 캐나다 잠수함 수주, 안보 협력이 관건…한미 핵잠 협정 속도”
-
5
새해 '新무쏘·캐니언' 출격…韓 픽업트럭 판 커진다
-
6
“CES 전시 틀 깬다”… 삼성전자, 1400평에 'AI 미래' 제시
-
7
단독한화 김동선, 안토 회원권 '묻지마' 개편…기존 회원 재산권 훼손 논란
-
8
신세계, 직원 사번 8만여건 유출…“고객 정보 유출은 없어”
-
9
현대차, 새해 신차 7종 출격…슈퍼사이클 시동
-
10
'첫 기자회견' 정청래 “국민의힘 해산”…'자주파' 중심 한반도委도 공식화
브랜드 뉴스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