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서를 털어라
숨겨둔 다이아몬드를 되찾기 위해 강력계 형사로 위장하고 경찰서에 잠입하는 도둑의 이야기를 그린 코믹액션. 「나쁜 녀석들」에서 윌 스미스와 함께 열연했던 마틴로렌스가 주연을 맡고 「플러버」의 레스 메이필드가 감독했다.
지난 2월 비디오로도 출시돼 비디오 대여순위 수위에 올랐던 작품으로 통쾌한 액션장면이 볼거리다.
DVD 타이틀에서는 94분짜리 영화이외에 제작노트, 제작과정, 뮤직비디오, 출연자 소개, 극장용 예고편 등 5종의 영상물이 포함돼 있다. 5.1채널 사운드를 지원하고 음성더빙은 영어만 지원한다. 자막은 영어, 한국어, 중국어, 타이어 등 4개국어. 콜럼비아트라이스타 공급, 12세 이용가, 2만9700원
이보다 더 좋을 순 없다
성격파 배우인 잭 니콜슨이 결벽증 환자로 등장하는 코미디 영화. 소설가인 멜빈 유달(잭 니콜슨)은 보도 블록의 선을 절대로 밟지 않고 식당도 항상 같은 곳, 같은 좌석만을 찾는 별난 성격의 소유자다. 어느날 옆집 사람이 강도를 당해 어쩔 수 없이 그 사람의 강아지를 보호하게 된다. 개를 싫어하던 멜빈은 점차 강아지를 좋아하게 되고 식당의 종업원인 캐롤(헬렌 헌트)과도 가까워지게 된다.
챕터별 장면 선택 기능이 있으며 제작과정도 포함돼 있다. 5.1채널과 2채널 사운드를 함께 지원하고 음성더빙은 영어만 지원한다. 자막은 영어, 한국어, 중국어, 타이어 등 4개국어를 지원한다. 콜럼비아트라이스타 공급, 15세 이용가, 2만9700원
애딕티드 러브
로맨틱 드라마의 대명사격인 멕 라이언이 다소 공격적인 이미지로 변신한 영화.
사진작가 매기(멕 라이언)는 변심한 애인을 파멸시키려는 계획을 세우고 이별을 선언한 여자 친구의 마음을 돌리려는 천문학자 샘(매튜 브로데릭)과 의기투합하게 된다. 두 사람은 각자의 연인들이 동거하는 집 맞은편에서 도청기와 망원경으로 감시를 시작한다. 하지만 매기와 샘은 점차 사랑에 빠지게 된다.별도의 추가 영상물은 포함돼 있지 않으며 16 대 9 크기의 와이드스크린으로 제작됐다. 5.1채널 사운드를 지원하고 음성 더빙은 영어만 지원한다. 자막은 영어, 한국어, 중국어 등 3개국어를 지원한다.
워너브러더스 공급, 18세 이용가, 1만9800원
컨스피러시
세상에서 벌어지는 모든 사건의 배후에 음모가 도사리고 있다는 음모론을 소재로 한 액션 영화.
「리쎌웨폰」시리즈의 멜깁슨과 「귀여운 여인」의 줄리아 로버츠가 주연을 맡았다.음모론에 집착하는 택시 기사인 제리(멜깁슨)는 베트남 전쟁 등 모든 사건의 뒤에는 거대한 음모가 도사리고 있다고 믿고 있다. 제리는 어느날 자신이 수집한 자료를 갖고 민원담당 공무원인 앨리스(줄리아 로버츠)를 찾아간다.리처드 도너 감독과 멜깁슨이 제작과정을 소개하는 오디오가 포함돼 있고 16 대9 와이드와 4 대 3 표준 화면 크기를 모두 지원한다. 5.1채널 사운드와 영어 더빙을 지원하며 자막은 영어, 한국어, 중국어 등 3개국어를 지원한다.
워너브러더스 공급, 15세 이용가, 1만9800원
데드맨 워킹
사형 제도의 모순에 대해 진지한 질문을 던지는 영화. 배우 겸 감독인 팀 로빈스가 감독을 맡고 숀펜과 수전 서랜든이 주연을 맡아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준다.
사형을 선고받은 범죄자인 매튜(숀펜)는 정신적 위안을 얻고자 헬렌(수전 서랜든)수녀에게 편지를 띄운다. 헬렌 수녀는 매튜가 살인을 저지른 범죄자이지만 인간에 대한 사랑으로 사형을 면하게 하려고 노력한다. 하지만 헬렌 수녀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매튜는 사형을 당하게 된다.
출연자 소개 장면이 포함돼 있으며 4 대 3의 표준 크기 화면만을 지원한다. 5.1채널과 2채널 사운드를 함께 지원하고 언어는 영어 더빙만을 지원한다. 자막은 영어와 한국어 2개국어만을 지원한다.
비트윈 공급, 15세 이용가, 2만4900원
바브 와이어
파멜라 앤더슨이 인간 사냥꾼으로 등장하는 액션 영화.
미국 TV 시리즈인 「베이 워치」에 출연하면서 섹시한 이미지로 세계적인 스타가 된 파멜라 앤더슨이 이 영화를 통해 액션 배우로의 변신을 시도했다.
2017년 제2차 남북전쟁이 발발한 상황에서 바브와이어(파멜라 앤더슨)는 현상금 사냥꾼으로 살아간다. 어느날 통제 사회에서 벗어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으로 특수 렌즈를 구해달라는 부탁을 받고 이를 찾아 나선다. 출연자 소개 장면이 포함돼 있으며 4 대 3의 표준크기 화면만을 지원한다. 5.1채널과 2채널 사운드를 함께 지원하고 언어는 영어 더빙만을 지원한다. 자막은 한국어만을 지원한다.
비트윈 공급, 18세 이용가, 2만4900원
많이 본 뉴스
-
1
삼성전자 반도체, 연말 성과급 '연봉 12~16%' 책정
-
2
한덕수 대행도 탄핵… 與 '권한쟁의심판·가처분' 野 “정부·여당 무책임”
-
3
“12분만에 완충” DGIST, 1000번 이상 활용 가능한 차세대 리튬-황전지 개발
-
4
정보보호기업 10곳 중 3곳, 인재 확보 어렵다…인력 부족 토로
-
5
日 '암호화폐 보유 불가능' 공식화…韓 '정책 검토' 목소리
-
6
'서울대·재무통=행장' 공식 깨졌다···차기 리더 '디지털 전문성' 급부상
-
7
프랑스 기관사, 달리는 기차서 투신… 탑승객 400명 '크리스마스의 악몽'
-
8
“코로나19, 자연발생 아냐...실험실서 유출”
-
9
美 우주비행사 2명 “이러다 우주 미아될라” [숏폼]
-
10
단통법, 10년만에 폐지…내년 6월부터 시행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