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수닷컴, 헬로우아시아와 전략 제휴

1시간 배송으로 주목받는 인터넷 종합쇼핑몰업체 가로수닷컴(대표 이의범 http://www.garosu.com)은 아시아시장을 겨냥한 인터넷 로열티마케팅 전문 서비스업체인 헬로우아시아코리아(대표 허민영 www.helloasia.co.kr)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전략적 제휴를 통해 헬로우아시아코리아는 헬로우아시아 사이트를 방문하는 이용자들에게 가로수닷컴의 상품을 제공할 수 있게 됐고 가로수닷컴의 상품을 구매하는 이용자들에게는 1시간 배송 혜택을 줄 수 있게 됐다.

또 가로수닷컴은 헬로우아시아의 이용자에게 자사의 사이트를 전면적으로 개방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고 헬로우아시아가 제공하는 로열티 마케팅서비스인 이용자 보상서비스를 가로수닷컴의 모든 이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된다.

이에 따라 인터넷 이용자들은 가로수닷컴에서 얻은 아시아리워드포인트를 활용, 가로수닷컴뿐만 아니라 헬로우아시아와 제휴를 맺은 모든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입할 수 있는 길이 열렸다.

가로수닷컴은 현재 서울 한강 이남 전지역과 인천·부천·안양·김포·과천·하남 등 주요 경기지역에서 1시간 배송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며, 4월부터는 서울 전지역과 경기도 대부분 지역, 대전, 청주까지 이를 확대할 예정이다.

<이중배기자 jblee@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