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뭘 볼까(채널 37 예술·영화TV 오후 6시)
살아남은 자들의 배신감과 분노로 전개되는 영화 「랜덤 하트」를 소개한다. 소박한 가정 생활을 꿈꾸는 남자와 열정과 에너지가 충만한 캐리어우먼, 그리고 그녀의 첫사랑 남자가 만나 치정에 얽힌 사랑관계를 보여주는 한국 스릴러 「해피엔드」를 감상한다. 열 세살 소년 웨이가 가오 선생님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애쓰는 귀여운 선생과 제자들의 야이기 「책상 서랍 속의 동화」는 오랜만에 신선하고 가슴 따뜻한 감동을 전한다.
◇킹콩(채널 22 OCN 밤 10시)
석유회사 간부인 프레드는 무인도에 엄청난 석유가 매장돼 있다는 정보를 입수한다. 그는 회사를 설득해 대규모 탐사대를 조직하는데, 프린스턴 대학의 동물학 교수인 잭이 나타나 무인도에 있는 건 석유가 아니라 거대한 동물이라고 말해준다.
◇영화로 읽는 세계문학(채널 26 의료·건강 26 밤 12시)
「빨강머리 앤」편. 매투와 마릴라 남매는 둘만 외롭게 살다가 고아원에서 사내 아이를 데려와 입양해 의지하려고 한다. 그러나 고아원측의 실수로 앤이라는 빨강머리 여자애가 보내진다. 앤을 돌려보낼 생각이었지만 상상력이 풍부한 열 네살짜리 소녀에게 정이 든 두 사람은 결국 앤을 맡기로 결정한다. 옆집에 사는 다이애나와 단짝이 되어 학교를 간 앤은 길버트 브라이트와 사이가 나빠지는데 강물에 떠내려가는 앤을 길버트가 구한 것이 인연이 되어 두 사람은 가까워진다.
◇팝뮤직 스테이션(채널 35 SDNTV 밤 9시)
이번주는 R&B 음악에 혜성처럼 나타나 10대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령층에서 사랑을 받고 있는 제시카 심슨과 레몬처럼 상큼한 노르웨이 출신의 귀여운 여성듀엣 M2M의 뮤직비디오와 음악을 감상한다.
◇Asian Cuisin Tour(채널 50 아리랑 밤 7시)
「최고를 찾아라」편. 마닐라에서 3년 연속으로 베스트 레스토랑으로 선정된 곳 비아 마레를 찾아간다. 「별난요리 별난세상」편. 랑카위 섬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모험들과 사슴·원숭이와 함께 하는 즐겁고 특별한 식사를 소개한다.
많이 본 뉴스
-
1
'尹 계엄 해제'에… 與 “국방부 장관 해임” 野 “즉시 하야”
-
2
尹, 6시간만에 계엄 해제…'탄핵·책임론' 뇌관으로
-
3
한총리 “국무위원 전원 사의 표명에 마지막 순간까지 국민 섬길것…내각 소임 다해달라”
-
4
“딸과 서로 뺌 때려”...트럼프 교육부 장관 후보 '막장 교육'?
-
5
[계엄 후폭풍]대통령실·내각 사의 표명…'정책 콘트롤타워' 부재
-
6
尹, 여당 지도부 만나 “野 폭주 심각성 알리려 계엄 선포”
-
7
한동훈 “尹탄핵안 통과되지 않도록 노력…탈당해야”
-
8
[계엄 후폭풍]금융시장 급한 불 껐지만…외인 4000억 매도 공세
-
9
[계엄 후폭풍]오세훈 시장, “계엄 가담한 자에게 분명한 책임 물어야”
-
10
민주당 “야당이 미워서 계엄 선포했다니…계엄이 애들 장난인가”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