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 쇼핑몰> IGift

 한가위가 다가오면서 선물고민을 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꼭 명절이 아니라도 생일이나 졸업, 입학, 합격 등 기념하고 축하의 선물을 해야할 일은 수없이 많다. 하지만 막상 선물을 하려면 선물 고르기에서부터 포장, 전달까지 신경 써야 할 일이 한 두 가지가 아니다.

 디지탈이너코어(대표 박석규)의 선물전문 쇼핑몰인 「iGift(www.igift.co.kr)」를 이용하면 이같은 불편을 한결 덜 수 있다. 이 곳에는 1100여종의 다양한 선물이 구비돼 있어 선물로 고민하는 사람들의 걱정거리를 덜어준다. 키워드와 가격대 검색 기능이 있어 필요한 물건을 쉽게 찾을 수 있고 예산에 맞춰 선물을 구입할 수 있다.

 다양한 상품 외에 아이기프트가 특히 자랑하는 서비스는 「e메일 선물」 코너. 이 코너를 이용하면 선물을 주고받는 과정을 전부 인터넷상에서 처리할 수 있다. 고객이 선물을 보내고자 하는 사람의 전자우편 주소만 등록해 놓으면 자동으로 상대방에게 선물 내역과 보낸 사람의 메시지 등을 전자우편으로 보내준다. 이를 받은 사람은 따로 돈을 낼 필요 없이 원하는 상품을 골라 배송 요청만 하면 해당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선물은 같은 가격대의 여러 가지 상품들을 한자리에 모아 선물을 받은 사람이 마음에 드는 상품을 고르도록 하는 코스 선물과 일정 금액의 전자 상품권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전자 상품권의 경우에는 상품을 구매하고 남은 잔액을 각 개인의 전자지갑에 보관하여 필요할 때 다시 사용 가능하다.

<장윤옥기자 yojang@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