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전국 정보문화 캠페인> 참가업체 솔루션.. 성일컴퓨텍

 성일컴퓨텍(대표 이규서)은 주문형 조립컴퓨터 및 PC주변기기 전문업체로 이번 정보문화 캠페인 7개 지역에 모두 참여하면서 정보화의 기본수단이라 할 수 있는 PC 관련제품들을 구체적으로 보여줄 예정이다.

 전국 직영대리점 30개와 협력대리점 200여개를 통해 판매 및 서비스를 하고 있는 이 회사는 PC케이스와 파워서플라이·PC스피커·주기판·사운드카드·VGA카드 등을 개발 생산하고 있는데 특히 PC케이스분야는 최근 ISO9001인증을 획득해 제품설계·개발·제조·서비스 전반에 걸쳐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성일컴퓨텍의 PC케이스 및 파워서플라이 전 제품은 까다로운 유럽의 전자파규격인 CE마크를 획득해 전자파에 대한 사용자의 우려를 불식시켰으며 매년 미국·유럽·일본 등지로 수백만달러 규모로 수출되고 있다.

 성일컴퓨텍은 PC주변기기 생산과 판매뿐만 아니라 가격대비 성능이 우수한 조립PC를 공급하기 위해 자사에서 생산하지 않는 CD롬 드라이브·하드디스크·키보드·마우스 등을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방식으로 공급받아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 주문형 조립PC 사용자에게 확실한 이점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DIY(Do It Yourself)형태에 적합한 PC부품을 저렴하게 제공하고 사용자가 스스로 조립한 PC시스템에 문제가 생길 경우에도 전국 직영 및 체인망을 통해 소비자 불편사항에 신속히 대처하는 철저한 애프터서비스 체계를 갖추고 있다. 이번 정보문화 캠페인에서 성일컴퓨텍은 여러가지 디자인의 주문형 조립PC와 최근 개발한 4채널 3D사운드시스템 「사이버 PCI 4채널」을 선보이고 관람자가 마음껏 사용해보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