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98인기상품> 소비자 추천상품.. 한국엡손 잉크젯 "스타일러스 컬러440H"

 「스타일러스 컬러 440H」는 가정용 보급형 잉크젯프린터다. 그동안 엡손프린터를 국내에 공급해오던 삼보컴퓨터로부터 사업권을 넘겨받은 한국엡손이 지난 9월 중순 첫 작품으로 출시한 이 제품은 현재까지 두달 남짓되는 기간동안 1만5천대 이상이 판매됐다.

 더욱이 최근 들어서는 꾸준한 판매신장세를 기록하고 있어 내년에만 9만5천대 이상이 판매될 것으로 예상되는 인기상품이다.

 「스타일러스 컬러 440H」는 「누구나 쉽고 빠르게-생활속의 친숙한 프린터」를 모토로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가정에서 다양한 출력물을 손쉽게 얻을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기능을 살펴보면 인쇄 품질을 높이기 위해 원색을 그대로 재현하는 엡손 특유의 퍼펙트픽처 이미징 시스템 기술과 아큐포토 중간색 처리기술 등을 적용했다. 여기에 번짐없이 신속히 건조되면서 변색되지 않는 컬러 퀵드라이 잉크를 사용해 선명한 출력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들 기술이 복합적으로 작용하므로 사용자는 일반용지를 사용하더라도 7백20dpi의 고품위 출력물을 얻을 수 있다.

 향상된 이미지 조절 기능도 돋보인다. 모니터상에서 명도·채도·대비 등을 사용자 임의로 조절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며 포토인핸스3 기능을 사용하면 미세한 부분의 톤 조절도 가능하다.

 특히 최근 보급이 확산되고 있는 디지털카메라를 통해 입력된 이미지를 완벽하게 원본처럼 출력해주는 기능도 제공한다.

 「스타일러스 컬러 440H」는 온라인 가이드를 제공하는데 이를 활용하면 제품 설치부터 문제 해결에 이르기까지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으며 어떤 유형의 문서라도 훌륭한 출력 품질을 얻을 수 있다.

 또한 드라이버 소프트웨어를 이용해 용지선택 및 인쇄방향을 쉽게 설정할 수 있으며 이미지 확대·축소도 용지 크기에 맞춰 자유자재로 구사할 수 있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