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경제인연합회장상-대우전자 와이드컬러TV "개벽 32F2"
대우전자의 개벽 32F2는 비디오TV(TVCR)라는 기본에 충실하고 튼튼한 제품을 추구하는 탱크주의에 입각해 디자인된 제품으로 TV의 기본기능인 화질과 음을 강조했다.
영상관련 핵심기술로는 다이내믹 클리어 브라운관과 블랙 다이아몬드 헤드드럼으로 깨끗한 고화질을 구현했으며 다채널에 대응해 멀티화면을 제공하는 수퍼플랫 멀티 윈도기능과 사용상의 편의를 위해 마우스탐색 파워 윈도기능 등이 적용됐다.
음향과 관련해서는 네오 레이디얼 입체음향 시스템과 60W에 달하는 고출력 그리고 6헤드 하이파이 스테레오가 채용됐다.
16대9 와이드 화면을 강조할 수 있도록 프레임을 디자인한 이 제품은 특히 미세공 기법으로 프레임 전체를 폴리스티렌수지로 만들어 재활용 소재의 비율을 높임으로써 디자인에 환경의 개념을 도입했다.
또 첨단기능에 걸맞게 세련된 감각의 프레임 설계로 TV를 실내 인테리어 장치의 하나로 승격해 멀티미디어시대에 걸맞은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많이 본 뉴스
-
1
삼성, 첨단 패키징 공급망 재편 예고…'소부장 원점 재검토'
-
2
정보보호기업 10곳 중 3곳, 인재 확보 어렵다…인력 부족 토로
-
3
“12분만에 완충” DGIST, 1000번 이상 활용 가능한 차세대 리튬-황전지 개발
-
4
최상목 “국무총리 탄핵소추로 금융·외환시장 불확실성 증가”
-
5
삼성전자 반도체, 연말 성과급 '연봉 12~16%' 책정
-
6
한덕수 대행도 탄핵… 與 '권한쟁의심판·가처분' 野 “정부·여당 무책임”
-
7
美 우주비행사 2명 “이러다 우주 미아될라” [숏폼]
-
8
日 '암호화폐 보유 불가능' 공식화…韓 '정책 검토' 목소리
-
9
'서울대·재무통=행장' 공식 깨졌다···차기 리더 '디지털 전문성' 급부상
-
10
헌재, "尹 두번째 탄핵 재판은 1월3일"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