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중하이텍 "XIRCOM 56k"
홍중하이텍(대표 송태진)이 시판하는 모뎀(모델명 XIRCOM 56K)은 전세계 1백60여개국에서 동일한 제품과 모델로 사용이 가능하도록 국제적으로 승인된 제품이다.
ITU의 V.90 표준사양에 쉽게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도록 플래시롬을 제공함으로써 56kbps 속도로 빠르게 접속할 수 있다는 점이 주요 특징 중 하나다.
이 제품은 또 해외여행중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모뎀환경을 자동으로 설정해주는 국가 선택 소프트웨어를 함께 제공함으로써 해외출장시 사무실, 호텔, 가정 등 어디서나 쉽게 접속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고전류 디지털 전화선으로부터 모뎀을 보호해주는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GSM 연결키트로 휴대폰을 통한 접속이 가능해 MOHO(Mobile Office Home Office) 근무환경에 적합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홍중하이텍은 또 최근 노트북용 모뎀카드에 새로운 개념을 도입한 통합 리얼포트(Integrated Real Port)카드를 오는 7월에 국내에 공급개시, 새로운 모빌혁명을 가져올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 제품은 리얼포트 카드 자체에 접속포트를 내장함으로써 케이블의 분실이나 파손 등에 따른 문제점을 해결했고 또 전화선을 모뎀포트에 동시에 연결해 통신과 전화통화를 동시에 가능케 한 점도 특징이다.
SW 많이 본 뉴스
-
1
기계연, '생산성 6.5배' 늘리는 600㎜ 대면적 반도체 패키징 기술 실용화
-
2
네이버멤버십 플러스 가입자, 넷플릭스 무료로 본다
-
3
KT 28일 인사·조직개편 유력…슬림화로 AI 시장대응속도 강화
-
4
삼성전자, 27일 사장단 인사...실적부진 DS부문 쇄신 전망
-
5
K조선 새 먹거리 '美 해군 MRO'
-
6
인텔, 美 반도체 보조금 78.6억달러 확정
-
7
갤럭시S25 울트라, 제품 영상 유출?… “어떻게 생겼나”
-
8
GM, 美 전기차 판매 '쑥쑥'… '게임 체인저' 부상
-
9
삼성전자 사장 승진자는 누구?
-
10
美 캘리포니아 등 6개주, 내년부터 '전기차 판매 의무화'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