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Y2k] 주요업체 솔루션.. 디지탈 Y2k

한국디지탈 "디지탈 Y2k"

한국디지탈(대표 조지 그라식)은 Y2k문제를 평가단계에서 해결, 컨설팅에 이르는 서비스를 종합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구성한 「디지탈 Y2k」 솔루션을 확보하고 영업에 나섰다.

한국디지탈의 Y2k솔루션은 △평가서비스 △구현서비스 △프로그램 및 프로젝트 관리서비스 △전환(마이그레이션)서비스 △컨설팅서비스 등 모두 5개 모듈로 구성돼 있으며 각각 특성에 맞는 툴을 제공한다.

평가서비스는 Y2k문제를 평가하고 시스템 및 어플리케이션 코드분석을 통해 문제해결을 위한 다양한 방법을 제시하고 구현서비스는 직접 파일변환을 통해 문제를 해결하는 서비스다.프로그램및 프로젝트 관리서비스는 자사 프로젝트관리 방법론을 사용해 비용을 평가하고 인력계획을 수립하며 마이그레이션 서비스는 고객이 새로운 기술을 채택할 경우 하드웨어, 운용체계, 애플리케이션 등에 필요한 지원을 하게 된다.

이 회사가 확보하고 있는 Y2k관련 툴은 문제의 수용여부를 진단하는 INVAN을 비롯해 TRAC2K, DASC(진단 툴), Piercom DIA2000, Navig8 2000, LEON DECset(분석 및 변환툴) 등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한국디지탈은 특히 고객들의 Y2k문제 해결을 지원하기 위해 마케팅부를 포함한 3개 부서에 전담인원을 배치하고 고객들의 Y2k관련 문의를 상담해주는 전문 콜센터를 운용하는 한편 주요 고객들을 대상으로 「Y2k 건강체크」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문의 (02)3771-982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