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TV.하이쇼핑, 월동용품전 경쟁

케이블TV 홈쇼핑채널인 HSTV와 하이쇼핑 양사가 본격적인 겨울철을 앞두고 따뜻한 겨울나기" 프로그램을 편성、 월동용품전 경쟁에 돌입한다.

채널 39인 HSTV는 오는 6일부터 각종 난방용품과 겨울용품을 총집합시켜 판매하는 주간기획 "HSTV 겨울상품전-따뜻한 겨울나기"를 편성해 방영할 예정이다. 이 겨울상품전은 6일부터 매일 오후4시와 밤9시부터 1시간씩 26일까지 방영되며 오전에는 8일부터 26일까지 새벽5시부터 매일 2시간씩 편성했다.

HSTV는 이에따라 8일부터 방영되는 프로그램에는 매일 4시간씩을 이 겨울 상품전에 할애하기로 했다.

HSTV의 겨울상품전에는 겨울철에 필수인 난방용품을 비롯 의류.잡화.생활 용품.레저스포츠용품.김장관련상품.침구류 등이 소개되는데 난방용품으로는 전기스토브.가열식 가습기.공기전화기.이동형 캐비닛히터.휴대용 마스히터.

오마스팬히터등이 집중 소개된다.

채널 45인 하이쇼핑도 토요일과 일요일인 오는 4일과 5일 이틀간 겨울난방전 을 방영할 계획이다. 이 회사는 특히 목요일과 금요일에는 각각 "모자 장갑모음전" "머플러 숄 모음전" 등을 기획、 겨울잡화전을 펼칠 방침이다.

하이쇼핑은 이처럼 상품별로 편성을 달리한 이번 겨울용품전을 일주일 단위로 반복해 이달말까지 계속할 예정이다.

하이쇼핑은 이번 겨울상품전의 주제를 "추운 겨울철 생활을 풍요롭게"로 정하고 월동용품뿐 아니라 각종 문화용품의 판매도 병행할 계획이다. 또 커피메이커.원두분새기.컬러머그잔세트.원두커피를 소개하는 "커피향이 있는하이쇼핑 과 건강유지를 위한 "실내 헬스용품전" 등을 겨울용품전과 짜임새 있게 배치시킨다는 방침이다.

한편 HSTV는 080-900-3939、 하이쇼핑은 080-969-4545번의 수신자부담 클로버서비스를 실시、 고객들의 전화료부담을 덜어주기로 했다. <유성호기자>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