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오락 <>지구가족통신(MBC 오후 6시) 갑자기 들어오는 속보 뉴스를 컬트개그로 진행하는 긴급뉴스, 동물세계의 이야기로 인간세태를 풍자하는 신동물세계, 우리 사회의 핫이슈를 기자가 특종 형식으로 추적하는 카메라 동서남북, 한주간의 주요 뉴스를 소개하는 헤드라 인뉴스 등이 진행된다.

-교양 <>그곳에 가고 싶다 "봄바다에 실려온 고향내음"(KBS2 밤 11시30분)유학중에 귀순한 전철우씨가 그의 양부모의 딸인 유준수 학생과 함께 미시령을 출발해 둔전리의 둔전계곡, 아야진 포구의 등대, 무쇠솥에 두부를 끓이는할매 순두부집 6.25이후 월남한 실향민들이 형성한 제2의 고향인 청호동 아바이 마을 을 찾아본다.

<>책이 있는 스튜디오 "곰브리치의 서양 미술사"(EBS 밤 7시5분)이번주 오늘의 책에서는 미술사의 교과서라 할 곰브리치의 "서양 미술사"를다룬다. 미술 학도들의 필독서이자, 미술 세계의 초보자를 위한 입문서이기도한 이 책은 원시미술에서부터 현대 실험미술까지 일목요연하게 설명해 놓고있다.

-드라마 <>바람은 불어도(KBS1 밤 8시30분) 문이 잠겨 담을 타고 들어와 개집에서 자게된 정택은 정운의 눈치를 살피고 선미와 금복은 경주의 존재에 대해 호기심을 가지고 산해를 바라본다. 한편할머니의 눈치를 보며 정운의 한약을 달이던 금복은 자신의 정성을 몰라주는정운에게 심하게 서운해 하는데….

-영화 <>영화특급 "다운타운"(SBS 밤 8시50분) 필라델피아에서 우범지대로 소문난 다이아몬드 구역으로 전출된 햇병아리 경찰 알렉스는 흑인 민완형사 데니스와 파트너가 되어 근무하게 된다. 그러던 어느날 알렉스와 경찰학교 동기인 친구 미키가 자동차 절도범에게 죽음을 당하자 그때부터 알렉스는 집요한 추적을 계속하는데….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