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출판사, CD-롬 타이틀 3종 출시

동아출판사(대표 권태명)는 10일 소공동 롯데호텔 3층 사파이어볼룸에서 CD- 롬 타이틀 신제품 발표회를 갖고 "NHK 술술 일본어" "미들 스쿨 잉글리쉬 1" "디스가이저 어드벤처"등 3종의 CD-롬 타이틀을 출시한다.

영어학습 CD-롬 타이틀인 "오성식 생활영어"를 출시、 공전의 히트를 기록했던 동아출판사는 이번 발표회에서 CD-롬 타이틀로는 국내 처음으로 제작된 일본어 학습 프로그램인 "NHK 술술 일본어"를 발표한다.

이 제품은 일본 NHK방송국이 외국인을 위해 만든 일본어 강좌프로그램인 드라마를 기본 소재로 해 읽기、 듣기、 말하기、 단어찾기등 다양한 형태로 일본어를 학습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으며 멀티미디어의 장점인 사운드、 그래픽 애니메이션、 동화상등을 다양하게 적용해 일본어를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미들 스쿨 잉글리쉬 1"은 동아출판사가 제작한 중학생 영어참고서를 CD-롬 타이틀로 제작한 프로그램으로 미국 현지 어린이 배우들이 등장해 교과서 내용을 연기, 멀티미디어의 다양한 기능을 통해 쉽고 재미있게 영어학습을 할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디스가이저 어드벤처"는 국민학교 어린이를 대상으로 만들어진 게임용 영어 회화 프로그램이다.

동아출판사는 지난 1년간 3억원의 개발비를 투자、 이들 제품을 개발하는등C D-롬 타이틀사업에 적극 나서고 있다. <김병억 기자>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