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설·새학기 '光세일'…주방·IT가전 최저가 수준

롯데하이마트는 이달 말까지 전국 300여 개 매장에서 설 명절과 새학기 시즌을 겨냥한 '광(光)세일'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해당 기간 설 명절 수요가 높은 주방·생활가전과 새학기 필수 IT가전 행사상품을 인터넷 최저가 수준으로 제공한다.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웨딩 프로모션'과 2030세대 대상 혜택도 마련했다.

Photo Image

생활가전 대표 품목으로는 안마의자, 로봇청소기, 식기세척기 등이 있으며, 바디프랜드·코지마 안마의자와 에코백스 로봇청소기, 샤크 무선청소기 등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전기밥솥, 팬·그릴, 블렌더 등 주방가전도 특별 행사가로 준비했다. 주방·생활가전 동시 구매 시 최대 9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새학기 시즌을 맞아 삼성전자·LG전자 노트북과 아이패드 등 IT가전은 카드 캐시백, 학생 인증 할인, 사은품 증정 등 혜택을 강화했다. 대학생·고등학생 고객에게는 아이패드 행사 가격과 함께 굿노트 6개월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일부 고객에게는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Photo Image

예비 신혼부부 대상 '웨딩 프로모션'은 2025년부터 전국 매장으로 확대돼 주요 가전 행사상품 할인과 금액대별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2030세대 생애 최초 가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00만원 엘포인트를 제공하는 추첨 행사도 진행한다.

김승근 롯데하이마트 통합마케팅실장은 “2월에 고객 수요가 높게 나타나는 주방생활 가전, IT가전 중심으로 인터넷 최저가 수준의 가격 혜택을 마련했다”면서 “필요한 가전들을 가장 좋은 혜택에 구매하고 즐거운 설 연휴 보내시기를 바란다”라고말했다.


윤희석 기자 pioneer@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