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컬리, 헤라·에스트라·케라스타즈 신상품 선출시

Photo Image
뷰티컬리

뷰티컬리는 헤라, 에스트라, 케라스타즈 브랜드 신제품을 단독 선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뷰티컬리는 최근 '헤라 뉴 UV프로텍터 톤업 50㎖' 제품을 선보였다. 자외선을 차단하면서 화사하게 피부 톤을 보정해주는 톤업 선크림이다. 색상은 △피치 △라벤더 △CC 내추럴이다.

에스트라는 '아토베리어365 클렌징폼 200g'과 '아토베리어365 클렌징밀크 200㎖'를 뷰티컬리에서 가장 먼저 선보였다. 아토베리어365 클렌징폼은 아미노산 유래 세정 성분을 담은 약산성 세안제다.

케라스타즈는 '방 디발렁 샴푸500㎖ 본품+리필 세트'를 뷰티컬리에서 선출시했다. 유분을 산뜻하게 잡아주고 풍부한 수분감을 선사해, 두피와 모발을 균형 있게 케어 해주는 제품이다.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헤라 UV 신상품 라인 구매 시 피디알엔 앰플 마스크 세트, UV 프로텍터 톤업 라벤더 15㎖, 핑크 파우치 3종 기프트를 받아볼 수 있다. 헤라 행사 상품 10만원 이상 구매 시 에이지 어웨이 5종 키트, 15만원 이상 주문 시 에이지 어웨이 BX크림 25㎖를 증정한다.

에스트라 행사 상품을 1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아토베리어365클렌징 폼&클렌징 밀크 3㎖를 증정한다. 5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아토베리어365클렌징 폼&클렌징 밀크 30㎖가 제공된다.

뷰티컬리는 내달 2일까지 헤라, 에스트라, 케라스타즈 제품 10%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기획전 상품 1개 이상 주문 시 최대 5만원 할인 적용 가능하다.


정다은 기자 dandan@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