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는 프리미엄 아동 의류 수요를 겨냥한 키즈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헤지스 키즈 공식 홈페이지는 헤지스닷컴 내 성인 라인과 동일한 브랜드 환경 안에서 키즈 컬렉션을 탐색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헤지스닷컴을 성인·키즈 라인 간 교차 탐색과 연계 구매를 유도하는 디지털 허브로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페이지 구성은 헤지스닷컴 내 '키즈'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아이템과 컬렉션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 화보 중심의 고감도 비주얼과 스토리텔링 콘텐츠를 전면에 배치했다.
헤지스 키즈는 브랜드 특유의 클래식 무드를 아이들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재해석한 프리미엄 아동의류다. 편안한 착용감과 세련된 디자인을 갖췄다. 5~13세 국내 키즈 핵심 연령대를 주 타깃으로 한다. 이번 시즌부터 '프리미엄 키즈 웨어'로서 정체성을 한층 공고히 하는 것이 목표다.
26SS 시즌에는 더위에 취약한 키즈 고객 특성을 반영해 통기성과 경량감이 뛰어난 '소프트 시어서커'와 고급감과 쾌적함을 동시에 갖춘 '유러피안 플렉스 린넨' 소재를 적극 활용했다.
디자인 측면에서도 단순히 세련된 외관에 그치지 않고, 아이들 움직임과 활동성을 고려한 아이템 구성과 셋업 라인업을 강화했다.
키즈 라인 전용으로 설계된 '키즈 온리' 제품으로 활동성, 착용감, 내구성 등 아이들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기능적 가치를 강화했다.
26FW 시즌에는 투인원(2-in-1) 아우터(후드 바람막이+플리스 베스트), 리버시블 경량 아우터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향후 시즌별 라인업을 정교하게 고도화하고, 액세서리와 라이프스타일 아이템까지 확장할 계획이다.
정다은 기자 dandan@et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