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앤리조트, 온라인몰 '롯데호텔 이숍' 전면 개편

롯데호텔앤리조트는 공식 온라인몰 '롯데호텔 이숍'을 전면 개편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2022년 첫 선을 보인 롯데호텔 이숍은 롯데호텔 김치, LA갈비 등 식음 상품과 욕실 어메니티, 시그니엘 디퓨저, 자체 침구 브랜드 '해온' 등 자체브랜드(PB) 상품을 중심으로 고객 접점을 넓혀왔다.

Photo Image

이번 리뉴얼에서는 사용자 중심의 사용자경험(UX)·사용자환경(UI) 개선을 비롯해 기획전 및 타임세일 신설, 네이버페이·페이코 등 간편결제 도입, 상품 교환권 등록 절차 간소화 등 편의성을 대폭 강화했다.

모바일 환경에서는 배송 상품 선물하기 기능을 새롭게 도입했다. 기업·단체 고객을 위해 기존 1회 발송에서 최다 20명까지 동시 발송이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고도화했다.

리뉴얼을 기념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다음 달 8일까지 리워즈 신규 가입 고객에게 기존 대비 두 배인 1000포인트(10달러 상당)를 제공한다. 기존 회원도 PB 상품 구매 시 포인트 더블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롯데호텔 델리카한스의 인기 상품 '프딸케(프리미엄 딸기 케이크)' 1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10일간 특별가로 선보인다.

롯데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디지털 편의 기능을 강화해 롯데호텔의 가치를 일상으로 확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윤희석 기자 pioneer@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