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가성비 화이트 와인 '음mmm! 베르데호' 출시

Photo Image
CU는 스페인 대표 와이너리인 쿠네와 협업해 가성비 화이트 와인 '음mmm! 베르데호'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CU는 스페인 대표 와이너리인 쿠네와 협업해 가성비 화이트 와인 '음mmm! 베르데호'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스페인에서 가장 대중적으로 소비되는 화이트 와인 품종인 베르데호를 사용했다. 열대과일과 허브 향이 조화를 이뤄 산뜻한 산도와 쌉싸름한 마무리가 특징이다. 해산물 요리, 샐러드, 파스타는 물론 한식과도 잘 어울린다. 지난 2024년에 선보였던 첫 번째 협업 레드 와인 '음mmm! 쿠네'의 후속이다.

CU는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2월 한 달간 할인도 진행한다. '음mmm! 베르데호' 구매 시 1만2900원에서 1만900원으로 할인 판매한다. 첫 번째 콜라보 제품인 '음mmm! 쿠네'와 함께 구매하면 총 6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뮤지컬 펍 '커튼콜'과 연계한 시음 행사도 마련했다. 오는 28일부터 2월 19일까지 자체 커머스 애플리케이션(앱) 포켓CU 'CU BAR'에서 신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무작위 추첨으로 시음 행사에 초청한다. 행사는 2월 27일, 3월 6일, 3월 13일 총 3회에 걸쳐 진행된다. 간단한 핑거푸드와 함께 뮤지컬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콘텐츠형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장인혜 BGF리테일 주류팀 상품기획자(MD)는 “글로벌 파트너십을 통해 편의점 와인 시장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다은 기자 dandan@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