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밴텍케이알, 굿모닝씨티에스와 산업용 태블릿 공식 유통 파트너 비즈니스 계약 체결...'산업용 태블릿 시장' 공략 가속

Photo Image
어드밴텍케이알 부사장, 굿모닝씨티에스 본부장(왼쪽부터)이 서명 후 기념촬영했다.

산업용 IoT 솔루션 기업 어드밴텍케이알이 IT기기 및 장비 B2B 커머셜 전문 기업인 굿모닝씨티에스와 산업용 태블릿 공식 유통 파트너(대리점) 비즈니스 계약을 체결하고, 올해 1월 1일부터 본격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은 어드밴텍의 고성능 산업용 태블릿 AIM-68S 모델을 중심으로 하며, 굿모닝씨티에스의 폭넓고 안정적인 B2B 커머셜 유통망을 활용해 국내 산업용 태블릿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안정적인 재고 확보와 효율적인 가격 경쟁력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됐다.

어드밴텍 관계자는 “오랜 기간 B2B 커머셜 분야에서 입지를 다져온 굿모닝씨티에스의 전문적인 노하우가 어드밴텍 산업용 태블릿의 시장 공략에 합리적인 실행 전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나아가 이번 협력을 시작으로 리테일, 식음료, 일반제조시장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굿모닝씨티에스 관계자는 “풍부한 제품 라인업과 뛰어난 기술력을 가진 어드밴텍과 협력을 통해 솔루션 경쟁력을 한층 강화하게 되어 기쁘다”며 “어드밴텍의 우수한 산업용 태블릿을 통해 국내 고객들이 현장에서 효율적인 페이퍼리스(Paperless) 환경을 구축하고, 업무 생산성을 높이는 데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현민 기자 minkim@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