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사회공헌재단, 경북 사회복지사 위한 'iM사회복지사 상' 수여

Photo Image
'iM사회복지사 상' 수상자들 사진제공=iM금융

iM금융그룹 iM사회공헌재단(이사장 황병우)은 '제36회 경상북도사회복지사 워크숍'에서 지역 및 취약계층 복지 증진에 힘쓰는 경상북도 사회복지사를 대상으로 'iM사회복지사 상'을 수여하고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19일 밝혔다.

경상북도사회복지사협회(회장 강창교)가 주최한 이번 워크숍은 '지속가능한 복지를 위한 세대 간 연대 : 좋은 공동체에 관한 고민'이라는 주제 아래 기조강연, 토크콘서트, 저자강연 등 사회복지사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이날 iM사회공헌재단은 지역 사회복지 현장의 가장 가까운 곳에서 취약계층을 위해 힘쓰는 사회복지사를 위해 'iM사회복지사 상'을 수여했다.

경북 사회복지사를 대상으로 올해 처음 제정된 'iM사회복지사 상'은 특별 부문, 정년퇴임 부문, 장기근속 부문, 청년 부문으로 나눠 시상했으며, 김태진 경상북도사회복지사협회 고문을 비롯해 총 12명의 사회복지사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황병우 iM사회공헌재단 황병우은 “뜻깊은 무대에서 사회복지사 상을 전달할 수 있어 기쁘며, 이번 상이 사회복지사들의 인정과 복지 증진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사회복지사와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ESG 사업을 적극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김시소 기자 siso@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