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즈TMK, ‘선상 위 궁전’ 리젠트 세븐시즈 실시간 예약 서비스 확대

Photo Image
사진= 크루즈TMK

크루즈 실시간 예약 플랫폼 크루즈TMK(대표 이재명)가 세계적인 럭셔리 크루즈 브랜드 ‘리젠트 세븐시즈 크루즈’의 전 세계 일정을 국내 최초로 실시간으로 예약할 수 있는 공식 서비스를 지난 2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 개시로 국내 고객들은 리젠트 세븐시즈 크루즈의 다양한 일정을 한눈에 확인하고, 원하는 일정과 선실을 실시간으로 예약할 수 있게 됐다. 크루즈TMK는 한국어 상담과 예약 지원을 제공해 언어 장벽 없이 보다 편리하게 고급 크루즈 여행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리젠트 세븐시즈 크루즈는 업계 최고 수준의 ‘올 인클루시브(All-Inclusive)’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크루즈 요금에는 무제한 기항지 관광, 고급 레스토랑 식사, 프리미엄 주류 및 음료, 팁, 무제한 Wi-Fi 등이 포함돼,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품격 있는 여행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넓은 스위트룸과 승객 대비 높은 승무원 비율로 제공되는 맞춤형 서비스, 세계 각국의 다양한 독점 기항지, 수준 높은 미식 콘텐츠 등으로 세계적인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크루즈TMK 윤소영 상무는 “국내 최초로 리젠트 세븐시즈 크루즈의 실시간 예약 시스템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국내 고객들이 세계 최고의 럭셔리 크루즈를 더욱 편리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서비스 품질을 높여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크루즈TMK는 리젠트 세븐시즈 외에도 다양한 글로벌 선사의 크루즈 상품을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국내 크루즈 여행 시장 확대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박병창 기자 (park_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