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테크아이, SAP 'Korea Market Expension Leader' 수상

Photo Image
지난 9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 오르체룸에서 SAP코리아가 주최하고 마이크로소프트, AWS가 후원한 SAP 파트너 성공 킥오프 2025에서 시상식이 열렸다. 권주오 비즈테크아이 대표(왼쪽)이 인드란 SAP APAC 채널 담당에게 감사패를 받고 있다.

비즈테크아이(대표 권주오)는 SAP코리아가 선정하는 'Market Expension Leader'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비즈테크아이는 SAP 코리아가 지난 9일 개최한 'SAP Partner Success Kick-off 2025' 행사에서 'Market Expansion Leader'로 선정돼 감사패를 받았다.

'Market Expansion Leader'는 SAP 제품과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소개하고, 많은 영업 기회를 발굴해 낸 파트너사에 수여하는 상이다. 비즈테크아이는 2021년 SAP APJ(아시아태평양 및 일본) 'Partner Excellence Award'를 수상한 데 이어 2023년부터 3년 연속 'SAP Korea Partner Excellence Award'를 수상하며, SAP코리아의 주요 파트너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기택 비즈테크아이 ERP컨설팅BU장은 “국내 기업들에 클라우드 기반의 SAP S/4HANA로의 전환과 AI 활용이 중요한 화두가 됐다”며 “2025년에는 SAP코리아와 협력을 더 강화해 기업 고객에게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테크아이는 ERP 컨설팅 및 구축 전문기업으로 LG CNS 자회사다. 지난해 매출 3077억원, 인원 900여명 규모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SAP ERP 외에도 AI, 클라우드, 스마트팩토리, DX 등의 사업을 하고 있다.

최근 국도화학을 비롯해 사조CPK, 현대에너지솔루션, LS홀딩스 등의 SAP S/4HANA 구축 및 전환을 성공적으로 완료했고 파이브스페이스 퍼블릭 클라우드를 성공적으로 구축하는 등 SME ERP 전환 시장도 선도하고 있다.


김현민 기자 minkim@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