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에스알, 브로드밴드시큐리티와 MOU…日보안시장 공략 본격화

Photo Image
에스에스알과 브로드밴드시큐리티 간 일본 시장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식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에스에스알 제공)

에스에스알이 일본 보안 전문기업 브로드밴드시큐리티와 일본 시장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에스에스알은 이번 협약을 통해 자사 웹쉘 탐지 솔루션 메티아이(MetiEye)를 중심으로 일본 내 웹 서버 보안을 강화하고 안전한 디지털 환경을 구축할 계획이다.

메티아이는 보안 장비에서 탐지하지 못하는 신·변종 웹쉘을 정규식과 휴리스틱 탐지 기술을 이용해 빠르고 정확하게 탐지하는 제품이다.

브로드밴드시큐리티는 일본 도쿄증권거래소 JASDAQ에 상장된 대표적인 정보기술(IT) 보안 서비스 기업이다. 보안 컨설팅, 취약점 진단, 보안 운영, 디지털 포렌식 등 다양한 서비스 제공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브로드밴드시큐리티는 일본 보안 시장에서 오랜 기간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일본 내 메티아이 공급을 적극 확대할 예정이다. 에스에스알은 메티아이를 고도화하고 일본 현지에 맞게 최적화해 지원한다.

고필주 에스에스알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일본 보안 시장 진출을 본격화하고 메티아이의 현지 공급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며 “브로드밴드시큐리티와 긴밀한 협력을 바탕으로 일본 내 입지를 강화하고 나아가 글로벌 보안 기업으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조재학 기자 2jh@etnews.com

브랜드 뉴스룸